소식

News

[2021 여성발명왕EXPO 개막 기념 이벤트] 세계 각국 여성발명품, 온라인 엑스포에서 만나요!

21-09-24 10:13
a4e74bbc54140584a8ba57f319a71e7c_1632727624_9524.jpg
 
 

18d6f1c2e4dd93ef4552bc82dc757a40_1632445916_2792.png
 

댓글 (674)

ciaobella

발명품 관람 잘 했습니다. 저는 '미가교역' 부스 인상 깊네요^^

olivia3

관람부스가 멋집니요.
직접 가서 관람하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저는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데요.
디지털 산업관내 '필터테크'의 스몰씽크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작은 도구를 쉽고 빠르게 세척할 수 있어 활용적으로 보여요. 집에도 설치하고싶네요.

happycong

(주)명당의 토지다 플랫폼이 좋았습니다.
일반인이 어렵게 생각하는 것들을 좀더 쉽게 접근할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goldsarah

좋아요  좋아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greeny11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부스 좋아요~

lar5044

'씨에스티'부스 좋았습니다~^^

moonj05

코로나 때문에 전시회 가서 구경하고 사고 싶은데 그러지도 못하고.. 요즘은 온라인 엑스포가 최고네요!! 관심있는 부스 누르면 바로 기업 소개랑 제품들도 한눈에 보고 사이트도 바로 가서 구매할 수 있어서 간편하고 오히려 편안해졌네요!! 예전에 구입했던 곳 이름을 잊어 버려서 못 찾는 단점도 커버되고!

전 식품/생활관의 <스윗드오> 라는 부스가 눈에 가더라구요! 카페가기도 좀 그래서 홈카페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건강한 음료와 간식을 팔아서 좋아요! 특히 콤부차에 관심이 있었는데 스토어에는 판매가 아직 안올라왔네요ㅠ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sangcm5

식품생활관의 '씨에스티'의 마니아니 숄토크로스백 좋네요!
보자기를 자름과 이음없이 접고 박음질만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너무 신기해요~

fl3636

모두 다 좋은 제품들이지만 특히 건강잡화관의 <무르펜> 의 차고만 있어도 무릎관절에 수영같은 운동 효과를 주는 '무르펜 액티브밴드 X2엑스투 '가 인상적이었어요. (무릎관절밴드)
다들 아이디어 상품이고 아이들 실리콘 쌓기블록도 참신하네요.

dame76

잘봤습니다!
갑자기 발명 욕구가 샘솟네요 ㅋㅋ

eugenei

'참미소' 발효 야채가 12가지 야채를 새싹보리와 쌀눈 엑기스로 효소를 넣어 만든 간편한 건강식 제품으로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되어 좋겠네요

fower82

벌문의 양방향 생리컵은 생리컵 특성상 넣었다 뺐다 하기가 부담되는 여성들에게 좋을것 같아요~빼면서 튀어버리는 경우있다던데 그럴염려 없구 생리대의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나 몸에 해로운 점을 고려할때 대안으로 아주 적당한것 같아요

ccoo83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바늘 없는 주사기)가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저 또한 2021 생활발명코리아 지원대상작으로 최종 선정된 참가자라서 그런지 오늘 여성발명왕 EXPO 수상작들이 너무너무 궁금했는데요.
마지막 영예의 대상 수상작 ‘미가교역’의 바늘 없는 주사기를 보고 나서 혼자 얼마나 손뼉을 쳤는지 몰라요.
그야말로 박수가 절로 나오고 이런 멋진 기술을 발명하셨다는 사실만으로도 대한민국에 대한 자긍심이 느껴질 만큼의 전율을 느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넘어, 온 인류를 위한 멋진 발명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여성발명왕EXPO의 무궁한 발전을 열렬히 응원합니다!!!

collies82

오늘 오후에 있었던 시상식 잘 봤습니다.
특별상을 받은 발명품에 대해서도 궁금했는데 자세한 설명이 없어 조금은 아쉽다 싶었는데
여기 여성발명왕EXPO 홈페이지에 와보니 정리가 너무 잘 되어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무릎을 탁 치는 멋진 아이디어들이 가득한 가운데, 저는 특히 ‘미가교역’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역시 대상은 정말 대상답게, 너무 멋진 발명품이더군요.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기술이어서 더더욱 반갑게 보았습니다.
멋진 행사, 멋진 기획, 멋진 운영!!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국 여성발명가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jaewoo0322

저는 디지털/산업관의 '미가교역'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바늘 주사에 비해 의사 및 간호사의 전문기술이 요구되지 않고, 투약 시간을 단축 시고 약물 흡수를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의료 인프라가 마련되지 않은 낙후된 곳에서 빛을 볼 것 같습니다!!

yukiyuri14

1. 프롬더네이처 / 피부 가려움증으로 오랜 기간 시달려 왔기에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2. 2021 여성발명왕 엑스포 #운영사무국 파이팅!

hns1123

탑 아이디어-따오리 : 포도를 먹으면서 그 그릇에 껍질도 버릴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해요^^ 포도를 걸어서 하나씩 따서 먹고, 그릇에 껍질을 버리고! 작은 아이디어가 큰 차이를 만드네요 ㅎㅎ 그리고 여성발명왕 엑스포 온라인 부스들이 너무 기발하고 앞서가는 느낌이에요!

espressoxoxo

꽃피는솜사탕 / 한없이 귀엽습니다 / 2021 여성 발명왕 엑스포 모르는 사람 없게 해 주세요!

ssk9026

식품/생활관
#린제이엔코스_스터디ㆍ스포츠마스크가 요즘 코로나19 시대엔 꼭 필요한 아이템이란 생각이 드네요^^
발명은 생활에 꼭 필요하지만 어렵게 생각하곤 했는데 이번 관람부스를 한번 돌아보고나니 정말 그리 어렵지만은 않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lsy2714

건강/잡화관에서 르댕이 인상깊습니다~ㅎ

dd7445

'련컴퍼니' 부스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mariart0191

평소 발명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온라인으로
상세히 볼수있어
도움되었어요~
탑필라테스가
인상적이네요~^^

carbon

'스마트클레버' 좋은 제품 잘 봤습니다.

suna092

(주)더치제로라는 제품이 궁금하네요 먼지와의 전쟁인데 정말 편리할거같아요 쓰레기가 나오지 않아 환경오염도 걱정없고 좋은것 같아요

takaro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eunhye10

'프롬더네이처'응원합니다.  아토피치료에 필요한 자연주의 제품을 만들고 있고,정직한 기업같아 인상깊었습니다.

sun0408

참 좋은 세상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정말 잘 구경했어요.
생활의 불편함을 느끼고 개선하기위해 생각하고 실천하고 실용제품까지 만들어 내시는걸 보며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많은 것이 채워진 부족함없는 세상을 살고 있지만 거기서 또 나아가는 걸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제가 인상깊게 본 부스는 (주)더치제로입니다.
환경오염 문제가 심각해서 친환경, 반영구적이고 안전한 제품인것 같아 관심이 갔습니다.

onedry

관람부스가 오프라인보다 더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꽃피는 솜사탕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legendson20

[미가교역]의 comport in 제품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주사바늘이 없는 주사기로 이번 발명왕expo에서 대상을 받으셨죠^^. 주사바늘에 대한 거부감/공포를 없애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씨앤제이글로벌의 친환경포장시스템도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테이크아웃이 일반화된 요즘, 친환경 종이 소재를 사용하여 포장하는 시스템은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cka77

시락푸드주식회사 제품 탐나네요~~
여행가서 렌지없이도 따뜻한데다 친환경이라니..좋네요~♡
온라인 부스들도 넘 멋지네요~♡

smile5011

관람잘했어요.

꽃피는 솜사탕이 인상 깊었어요

chaeri4

CLB MR2가방이 탐나네요.
디자인도 기능도 현대인ㅇㅔ게 딱입니다.
베개나  화장품등 실용적이면서  휴대가 용이하고 성능도 뛰어난 발명품이 많군요.
아이디어가 무궁해요.

eyepeal

가장 인상 깊은 부스는 "에이치엘사이언스"입니다!
나이 먹으니 몸 이곳 저곳이 아프기 시작하고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더라고요. 우수한 연구진이 임상시험을 통해 개발하고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네요.

kakao_910f085d

도듬이란 회사의 노탄콜이 흥미롭습니다.
강아지를 키우고 있고 강아지랑 오래 같이 살고 싶은 생각에
강아지의 건강에 대해서 생각해보니 강아지 용품에 관심이 갑니다.
이 회사의 노탄콜이라는 제품이
노탄콜은 ‘노(NO)탄수화물 콜라겐 개껌’의 줄임말이라는데
명태껍질과 유기농 야채, 단 2가지로만 만든 100% 천연 수제 개껌이라고 해서
강아지에게도 좋을것 같아요.
우리 강아지가 잘 안먹는
당근,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양배추, 케일 5가지 유기농 야채의 세트 구성도 기대가되요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승승 장구 하시길 바랄게요.

dmswlswkd88

시락푸드 깜짝 놀랐네요
캠핑갈떄 딱 좋겠어요

lucky

저는 (주)디어마인의 All in one 아로마 쉴드 안경을 추천합니다.
안경을 끼는 사람으로써 요즘 나이가 먹어가면서
눈부심도 심해지고 저녁에 운전하면서 갑자기 밝은 헤드라이트 빛을 볼때
선글라스를 끼고 싶다고 생각이 들어져요.
 안경 + 선글라스 클립 + 보호쉴드 + 아로마 패치를 자석 탈착하여
 단 하나의 안경으로 모든 기능이 가능하다는 말에 막 빠져드네요 ㅎㅎㅎ
기대할게요

timmywer

디지털/산업관의 '꽃피는솜사탕'이 꽤 괜찮았습니다.
아이엄마로써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재를 찾아서 행사장에서 판매를 잘한다면 매우 높은 수익률을 얻을수 있을것같아보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란색에 눈코입 붙여주면 참 좋아라하지요
타요도 일반버스에 눈과 입만 페인팅했을뿐인데도 엄청 좋아하는것을 보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준다면 매우 성공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ab0123

안녕하세요~ 정말 인상깊게 느껴던  식품/생활관의 스윗드오 부스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국민 모두가 힘든 시국에 접어든것 같아요, 저의 아내와 아이같은경우 큰 볼일외 에는 외출을 삼가하며,집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보니 사실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있을때인것 같지만, 나 하나쯤이야 하는 안일한 행동이 또 다른 감염확산으로 이어질수 있기에 앞으로도 조금더 힘을 내어 저의 가족모두가 함께 생활속거리두기 를 통해 나와가족,대한민국 국민을 지키는 강력한 방역수단으로써 지금처럼 힘든 시기을 시민의식을 잘지키며, 좀더 가족과의 대화를 통해 건강한삶을 꿈꾸는 저의 가족으로써 앞으로가 더욱 기대 되네요.

kinohi007

식품생활관에 관심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시노디아 라는 기업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크게 성장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kuj7470

먼저 2021 여성발명왕 EXPO 성공적인 개막식을 격하게 축하드려요~^^
코로나 시대에서 온라인상에서 이렇게 아이디어 넘치는 상품들을 만나니 너무 기대이상이었구요~~^^
식품/생활관과 건강/잡화관 그리고 디지털/산업관 부스를 쭉 둘러보았는데 저는 제일 인상적인 부스는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주사기(무침주사기)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딸내미도 저도 주사바늘 공포증이 있는데 노즐표면의 작은구멍과 강한 스프링압력으로 고통없이 주사를 맞을수 있다니 너무 신세계인듯해요~^^ 아이디어 톡톡 넘치는 발명품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pirit430

저는 '디지털/사업관'의 '노마드 노트'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코로나 시국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갈 수 없어져서 미루고 있지만, 추후 새로운 여행지를 방문하거나 계획을 짤 때 참고하면 유용할 것 같아요! 여행사 패키지로 가자니 아쉽고 직접 계획을 짜자니 어려운 부분이 많은데, 고충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새롭고 기발한 발명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네요 시상식도 화면을 통해서나마 잘 봤습니다. 우리나라와 세계에 훌륭하신 여성 발명가님들이 많으신걸 새삼 깨달을 수 있었네요 ㅎㅎ 떠오르는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는 선두적인 사람을 발명가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언젠가 이 엑스포에 참여할 만큼 뛰어난 발명품을 만들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다른 발명품들도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불편함 없이 관람 가능했습니다! 잘 만들어진 부스들을 보니 집에서도 유익한 경험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mcmaeme2018

가정용 영양 상태 체크 디바이스가 가장 인상깊었어요!!
온라인 전시 이벤트 아주 좋네요!

dhsj6671

꼼꼼히 하나한 잘 관람하였습니다. 미가교역의 무침 주사기도 참 좋았지만 전 리본에이전시의 동물무침주사기 아톰건이 눈에 들어오네요 좋은 제품은 마음에 남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luv0607

전 스윗드오부스가 인상 깊었어요. 차 한잔 맘편히 못 마시는 지금, 가장 간절한 곳이네요ㅎㅎ

lys606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네요.^^ 그중에서도' (주) 깨끗한 고양'의 제품은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후문제 및 감염병 발생 등 인류가 직면한 사안에 대해 도움이 될것 같아 전국적으로 활용 되어 깨끗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전국민의 참여가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ostar1205

디지털산업관의 " 엑스토" 반영구 감염관리의 시작, 체스트워치SALI 인상깊습니다.
생활관의 매직토이도 아이들을 위해서 아주 좋은 제품인듯 하구요.
해외발명품 전시관에서 소개하는 많은 디바이스들도 좋은 정보입니다.
온라인 전시지만 회사소개및 제품 정보를 자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더 많은 선진 발명품들을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kakao_841d0887

도듬 제품 친환경적이고 강아지 맞춤이라 우리집 강아지도 하나 사맥여야겠어요!

hybae

온라인으로 관람하니 색다르고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보기도 편했어요 전 식품생활관에 “(주)더티제로에 반영구 흡착식 먼지제거 겔이 제 일상생활에 잘 쓰일 것같고 친환경적으로도 좋아서 인상깊었습니다 모든 발명자분들 수고 많으셨어요

scully77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서 식품/생활관의 도듬기업의 ※노탄콜※이 맘에 들어요~
노탄콜이 뭔가 봤더니  no탄수화물 콜라겐개껌의 줄임말이라니..
이름이 특이하고  제품을 잘 설명하는 듯 해요 콜라겐이 많다고 하니 한번 구입해 봐야겠어요^^

wide22

디지털/산업관의 '미가교역'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바늘없는 주사 시스템과 연속 무침주사시스템인 컴포트인과 컴포트엠!
보면 볼수록 신기하면서 새로운 느낌이 들어요.
주사바늘 통증이 무섭거나 인슐린을 자주 투여하는 당뇨환자들에게 좋은 제품이니까요.
까다로운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되지 않고 손쉽게 투약하여 시간을 줄이면서
빠르게 체내에 흡수하는 당차고 알찬 모습이 마음이 들어 응원합니다.
여러 의료 분야나 의약품 분야에서도 폭넓게 활용이 가능한 주사 기술이라 최고이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아 앞으로 다양한 상용화도 기대하고 바랄게요^^

tmdgml2724

필터테크의 소형개수장치 스몰씽크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자택근무 하시는 분도 많고 집에서 밥먹는 일이 더 많아졌는데 개수구에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필터테크의 스몰씽크로 깨끗히 청소할수 있고 냄새까지 잡을 수 있어소 좋은 것 같아요!

lks98

(주)참둘레길 그늘막벤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옥외용 벤치에 그늘막을 제공하여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jang3091

저는 (프롬더네이처) 관심있게 봤습니다! 저도 무언가를 발명하고싶어지네요^^~

jej4543

(주)씨앤제이글로벌 의 친환경 포장 기계가 인상깊었습니다:) 현재 가장 큰 이슈인 환경과 포장에 대한 현명한 해결책이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codms2243

'반지형 컨트롤러' 매우 인상깊었고 앞으로 많은 가능성이 보이는 작품이었습니다. 다음 개최시 저도 참여해보고 싶어졌습니다.

cm2020

건강/잡화관이 메인에 있어 관람했는데 코로나블루를 날려주는 노랑노랑한 부스가 인상적인 "내츄럴앤펀" 가장 좋았습니다!
여성 박람회 엑스포 대박나세요^^

qjatn4735

평소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터라
건강/잡화관의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부스가
인상깊었습니다!!

riridayo

건강잡화관 "내츄럴앤펀"이 가장 인상깊네요!!

ysjfoab

많은 발명품이 한곳에 모여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직접 가서 관람하면 더 좋겠지만
온라인관도 찾아가기 쉽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저는 식품관에 "시락푸드주식회사"의 핫쿡볼을 너무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캠핑갈때 유익한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specialeom

혼자 커튼, 블라인더 설치가 정말 어려운데 이걸 해결해준 안뚫고 내가하지 브라켓을 선택했는데요. 이 제품 비슷한걸 제가 사용중이라서 최초 개발자라면 선택하고 싶습니다. 최초 발명가가 아니시라면 주)더티제로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친환경적이고 미세먼지에 코로나 등등 앞으로 더 먼지와 싸워야할것 같아서 필요한 제품 같아요 여러개ㅜ구매해서 가족들이 들고 다니기도 좋고 케이스도 이쁘고 바로 구매각

junim24

새싹보리와 쌀눈 엑기스로 효소를 넣어 만든 간편한 건강식 제품으로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되어 좋겠네요

shirin

르댕
강아지 자외선 차단제^^

dlalfk4304

저희 남매 아이들이 초등부터 중학생까지 현재까지 발명영재반을 다니고 있어서
여성발명왕 EXPO는 5년전부터 알고 아이들과 직접 관람하러 갔었는데 코로나로 가보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그래도 이렇게 온라인으로도 개막식 시상식 관람을 할 수 있어 좋네요.
역시 많은 분들이 애기 해주신 ‘미가교역’  바늘 없는 주사기는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발명과정들이 쉽지 않았을텐데 모두 응원합니다!!!!!

sweety1109

(주)맘스 인상 깊습니다.
가장 정성들여 만든 온라인 전시관으로 보입니다.

hnrloveme

창업 알아보고있는데요~
바닐라몬드? 아이디어가 참신하네요~
홀더가 친환경적이어서 지금 정부시책에도 부합하고 바로 활용가능하겠어요~

jia111

저는 식품/생활관에 있던 참둘레길 부스 제품이 기억에 남아요.
그늘막벤치 진짜 좋은 아이디어같네요.
더운 날엔 그늘이 생기고, 비가 오거나 할 때는 비도 막을 수 있을 것 같고요, 그늘막을 접어둘 수도 있어 유용해보였어요!
집이 주택이라 마당에 벤치가 있는데요, 비오면 닦아야하고 먼지도 닦아야하고 또 더운 날에는 볕이 따가워 별로 앉아있지도 못하는데
마당 벤치에 이게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좀 더 눈여겨보게 된 것 같아요.

minto333

카이로스 무빙쿠션 & 필터테크 스몰싱크 부스 인상깊네요 !
컴퓨터 작업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허리쿠션 한번 사용해보고 싶구요!
설거지 귀찮을 때가 많은데, 스몰싱크가 일거리를 좀 줄여줄 수 있을 것 같아 편리해 보이네요.

hairart6655

와~ 다양하고  넘 멋진 직접 현실감 있는 관람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발명품 여러곳을 관람 하면서 나의 머리가 또 다시 아이디어 창의력, 팽팽 돌아가는 느낌입니다..~ㅎㅎ
늘 바쁜 중에 작은관심에서 주의력있게 재확인하며 긍금증과 호기심으로 발동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더 많은 발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늘 건강하시며 수고하십시오

dutjdqkfauddhkd

온라인부스들인데도 구현이 정말 잘 되어있네요~
'마스파크' 부스 잘 봤습니다~!

jongsoo9401

'스윗드오' 부스 좋아요!!

miraeinse

"미가교역" 잘 관람했습니다.
바늘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는걸 알았는데 바늘이 없고 고통도 덜 하다니 웬지 부담감이 적어 일반인이나 특히 유아들에게 유익할듯 합니다.

kakao_9cdd0954

미가교역 선택 /
비대면이라 느낌은 잘 안나지만 천천히 관람할 수 있어서 좋네요. 시간 될때마다 발명품도 틈틈이 볼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가장 인상에 남는 발명품은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주사입니다. 유아에게 주사를 놓을 때 좋을 것 같습니다.

kakao_8c61086f

'씨에스티' 부스가 너무 인상 깊고 맘에 들었어요~

Dabik66

앞으로 모든박람회가 이렇게되면 좋겠네요. 제품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정말 다양한 제품이 많아 놀랐습니다. 살면서 불편함을 느꼈지만 그냥 넘겨버렸던 것들, 혹은 전혀 새로운 아이디어로 편리하게 만들어줄것같은 것들... 모두들 공감하며 불편해할 수 있었던것들을 제품으로 까지 만들어내다니 너무 놀랍고 이러한 일들이 문명의 발전을 앞당기는 긍정적인 역할이라고 까지 느꼈습니다. 많은 제품들이 관심 있었지만 아무래도 가장 제 관심사에 맞았던 무르펜 제품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무릎질환을 앓으면서 무릎보호와 근육량감소에 딜레마에서 시달렸는데 완벽한 해결책이 될것같아 기대가 큽니다. 더 살펴보고 구입고민중입니다. 다만 구매처 연결이 안되는건지 제 모바일로는 안되네요. 확인을 다시 해봐야할것 같네요.

oreasv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 무침주사기가 인상깊어요
주사바늘 무서워서 병원 가는것도 싫어하는데
저한테는 가장 필요한 제품이라 더 좋았어요
2021여성발명왕 EXPO 그랑프리 수상도 축하드려요

duqkfguq

'카이로스무빙쿠션' 부스 잘 보았습니다.
근무하다보면 허리가 아플 때가 많은데, 무빙쿠션이라니 신기하고 좋은 아이템 같습니다.

ibbuni4797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 대박이네요
제가 하루에 8시간 자리 앉아있는 사무직이다보니 허리가 안좋은데 이제품 보자마자 관심이 가네요
자세 교정도 되고 허리에도 좋고, 사무직들 업무 능력 향상에도 도움될것 같아요
여성이 당당해야 나라가 산다는 문구가 생각나게끔 모든 발명품들이 여성 발명품이라니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이 발명되길 응원합니다

lovin820

가장 인상 깊은 부스의 기업은 디지털/산업관에서 본 (주)나루 의 UFO보트와 문보트 였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그 동안 오리배는 많이 타봤는데 이렇게 LED 장식이 달린 예쁜 보트는 처음 본 것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해외보다는 국내관광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강가나 호수 관광지에 이 보트들이 들어오면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보니 밤에 빛이 들어와서 진짜 우주선 같고 달 같아서 야경도 에쁘게 빛내주더라고요. 예쁜 발명품 같습니다. 특징에 보니까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던데 노래도 나오고 하나봐요? 저도 한번 타보고 싶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전시를 보는 것도 제한이 많은 요즘인데요, 2021 여성발명왕엑스포를 집 안에서 컴퓨터로 다양한 제품을 세세하게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성들의 섬세함과 꼼꼼함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다양한 발명품들을 보고 있으니 같은 여성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고, 저 또한 언젠가 기회가 되면 이러한 발명에 도전하여 좋은 물건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성발명왕엑스포를 통해서 더욱더 많은 여성 발명인이 발굴되고 여성기업인의 활동이 왕성하게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식품/생활관, 건강/잡화관, 디지털/산업관, 해외관, 발명품 체험쇼, 생활발명관 이렇게 6개 관을 모두 천천히 둘러 보았는데 볼거리가 많아서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_91a708c6

고양이 키우는 집사로써 시노디아 캣타워가 인상깊었어요

ldw0054

2021 여성발명왕EXPO 전시관 시대의 흐름에 따른 메타버스향으로 바뀌고 있어서 좋네요~~*
(주)리본에이전시 <ATOM GUN>
 ​바늘 없이도 접종이 가능한 "JET INJECTOR"  축산업 농가의 다양한 방면에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

anyj93

관람 잘 했습니다! '씨에스티' 부스가 좋았어요

pejtj

식품/생활관 부스 잘봤습니다
주부이다보니 (주)맘스 부스에 있는 식품들이 자세히 볼수있어 좋았어요
직접 가지않고도 이렇게 볼수있다니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todnrkd98

디지털/산업관 '(주)씨앤제이글로벌'의 친환경 테이크아웃 포장시스템이 인상깊네요.
수성 기반 친환경 물질로 코팅이 되어 있어 폐기 후에도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재활용 공정으로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자연 생분해성이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요즘 더더욱 배달사업이 발달하고 있는데 종이컵 뿐만 아니라 배달용기에까지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환경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Wjdwo86

발명품 잘 봤습니다~
카페창업을 앞두고 있는사람으로서
바닐라몬드 부스가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
음료와디저트를 한번에 담을수 있는 트레이가 기억에 많이 남아요
특히 배달할때 깔끔하고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사무실이나 캠핑가거나 할때도 활용하기좋을꺼같아요 보면서 계속 디자인도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대접받는느낌이 들거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친환경제품이라고 하던데 이점 또한 너무 맘에드네요~^^

sk7331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발명품들이  많았지만 건강/잡화관 <감동 안경>의 88눈운동안경이 인상깊었습니다.
아이를 둔 엄마이다보니 영상 매체에 과하게 노출된 시력도 걱정이 되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안경이라고 하니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수정체의 모양체근육을 강화시켜주는 훈련을 통해  시력 보호도 하고 짧은 시간 쉽게 집중력을 높여주는 간단하지만 효과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제품을 계속 보니 저도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gkdud0169

'건강/잡화관' 부스의 기업 '감동안경'이 인상 깊습니다. 현대인의 고질적인 병이 시력 저하인데, 휴대성을 갖춘 기구로 눈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보입니다!

rebekah9

식품,생활관
건강,잡화관
디지털산업관
해외관
생활발명관
발명품 체험쇼까지~~~
두루두루 돌아보며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감탄했습니다.
저는 세 아이를 둔 엄마라 그런지 (주)인테그로의 제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꼭 사서 아이들과 함께 놀아야겠어요~~~.
치매 어르신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좋은 제품이네요!~~

suomi1234

관람 즐겁게 잘 했습니다~전시 준비하시느라 많은 노력과 고생하신 흔적이 보입니다. 전시 끝나는 날까지 응원합니다~주변에도 많이 많이 홍보 하겠습니다~
많은 아이디어와 작품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디지털 산업관의  '깨끗한 고양'이 가장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집콕생활이 증가하면서 배달을 더욱 자주 시키는 경향이 있는데 그로인해 일회용품 플라스틱이나 비닐등의 폐기물이 넘쳐나 환경문제가 더욱 악화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seofall

'필터테크' 소형개수장치 좋네요^^ 필요한 위치에 설치쉽게ㅋㅋ

sellej

카이로스 아이디어 기업 무빙쿠션 오랫동안 앉아있는 직장인들에게 딱일거 같아요 ㅋ좋아요

huu99

(주)리본 에이전시 동물용 무침 주사기 아톰건 부스가 기억에 남습니다. 작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하여 새로운 발명품으로 탄생하는 과정이 느껴졌습니다.

redm16

이런 전시회는 처음 봤습니다. 멋집니다.
HMR, 배달 사업 때문에 둘러보다 '시락푸드' 핫쿡볼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sebi1213

린제이앤코스 주식회사!
운동할때 마스크때문에 안경쓰는 회원님들이
불편해하시는데 이 아이디어 상품이면
불편함없이 운동가능하고 일상생활도 가능할 거 같아요^^

huu99

여성 기업가들의 멋진 도전을 응원합니다. (주)나르 화이팅!!

min9dor

디지털/산업관의 '미가교역' 부스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바이러스와 그에 따른 면역 체계 구축이 중요해진 이 시대에 바늘 없는 주사 시스템이라니 매우 흥미롭습니다.
주사바늘에 대한 공포와 통증 감소, 그리고 위생 걱정을 덜어 더 손쉽고 빠른 접종을 가능케 할 신기술인 것 같습니다!

baboo02

건강/잡화관 중에 "미래생활문화연구소" 부스 좋았습니다.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저에게 근육이완베드가 와닿네요..

gurbuk

여우소의 발냄시? 잡는 발가락 양말 재밌어요, 효과 좋을거 같고, 신어보고 싶네요.

seop81

깔끔하고 보기좋게 관람부스가 마련돼 있었습니다.
우쭈쭈 엄마 턱받이..사소해 보이지만 아기가 있는 집에는 유용할 듯 싶습니다.

chloette09

'시노디아' 베란다형 캣타워 좋아요!

sarr1028

온라인엑스포는 처음인데 복잡하지않고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되있어 편하게 관람했습니다.
카페 창업을 했다가 폐업했고 재창업을 고민하고 있어서 카페용품 위주로 관람했는데 '바닐라몬드' 부스가 인상깊었습니다. 커피 외에 부수적인 디저트류, 식사류를 함께 하고 싶은데 음료와 같이 담으면서도 안정적인 포장제품이 눈에 띄입니다. 요즘같은때에 친환경 제품이라 더 관심이 가네요!

22822665

꽃피는솜사탕좋았습니다~

keepjoy1

메타버스 컨셉으로 구성한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검색하거나 관람하기에 좀 불편하고 미완성된 느낌입니다. 검색해서 들어가도 별 설명이 없거나 영어로 된 영상만 나오는 경우도 있고, 관련동영상이나 상품페이지로 연결되는데 구매를 강요하는 느낌도 들고 전체적으로 통일성이 없어서 산만하고 좀 아쉽습니다. 좋은 발명들이 정말 많은데 보기에 좀 더 쉽고 간단하게 홈페이지 구성을 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제가 나이도 있고 폰으로 봐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각 발명품별로 한눈에 보기쉽게 나열되어 있고 클릭하면 충분한 설명과 간단한 영상이 나오고 그 밑에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구매할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hsy0526

다채로운 발명품들을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디어를 실제 구현하는 것처럼 매력적인 일은 없는거 같습니다!!

hsy0526

젖병세척기가 눈여겨 보였습니다. 힘들다고만 생각했는데 나에게 꼭 필요한 것이 나오니 너무 신기하고 기억이 남았습니다!!^^

soul3324

관람부스마다 특색이있고 다채롭게 꾸며져 있어  보는동안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
특히 생활발명관 부스는  일상생활에  적용하면좋을 다양하고 톡똑튀는 아이어가 돗보이는작품들이있어~난왜  이런생각을못해 봤을까 하는 생각마저 하게합니다.~
코로나시대에 정서적, 생활환경적, 실용적인 부분에 도움이되는  권*진님의 조명으로 버섯재배와 식물재배가능한 스마트화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보다보니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작품이네요~역시~화면으로  보는것  만으로도 힐링과  호기심자극, 정서적 안정,  버섯이라는 식량까지 제공되네요^^
이외에도 너무 좋은작품이많아 앞으로의  발전가능성과 미래의 희망을 엿볼수 있는계기가된것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또한 도전해보고싶네요~잘보고갑니다.

dlwltjs8262

어제 오후에 시상식이 있었는데 각 분야마다 너무 흥미로웠어요.
특히 마지막, 미가교역은 무침주사기로 무척 인상 깊었어요. 주사바늘  때문에 힘들어하는 아이들 어르신들 거기다 애완동물 포스터까지 보고 감탄이 절로 나왔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넘나드는 우리 기술과 아이디어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bi0248

야채품은쌀 좋네요.
간단하게 죽을 끓일수가 있어요.
많은 분들이 온라인 발명관 관람해서 아이디어를 사업화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장가서 보는것 만큼 괜찮네요.

songbook

혜림한지공방 부스 너무 멋진 한지작품이예요

gilssoo

Cell lover 부스 좋았어요.
메타버스 발명 엑스포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 ^*

rldms

카페운영하고 있는데 관심있게 봤어요~바닐라몬드 부스 너무 좋고 마음에 들어요!
홀더도 이쁘고 친환경 캐리어라 더더 좋네요^^

freepia

주식회사 맑은공기클린에어
다양한 발명품이 있어 고르기가 쉽지 않지만 한가지만 꼽으라면 저는 위 업체의 미세먼지 방진망창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 외에는 블라인드커튼도 꽤 좋습니다.

fornest

<토비누리> 인상  깊습니다~~ 토비압축토는 물을 부어주면 5배로 부풀어서 실내에서 사용해도 흙먼지 없이 깔끔하게 화분을 만들 수 있는 화분용 압축상토로 저희 정원에 조그마한 정원을 가꾸고 싶습니다^^

with3122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이 돋보였어요~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여성발명가 분들께 큰 위로와 응원 보냅니다~~

chk4462

성심온도담 부스 좋아요. 가벼운 유기 궁금합니다.

novia1111

발명품 잘보았읍니다.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주사기가 제일 인상깊었네요.

bible0309

'레비시스'부스 좋았습니다
살 유튜브나 다른 매체에서 비슷한 마스크를 개인이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걸 봤는데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jsim99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thenisaid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저로서는,
'에코로이드' 제품이 가장 관심이 있습니다.

비료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아요!

drapol3

온라인으로 전시관 마련해주신 덕에 잘 둘러보았습니다^^ 88눈운동안경을 소개한 '감동안경'의 부스가 특히 인상깊습니다.

bon1670

레비시스 벗지 않고 음료수를 마실 수 밌는 코로나예방 마스크....신박하네요 코로나 시대에 누구나 한번씩은 상상해본건데 진짜 실현하셨다니 대단하세요
중학교애들 가르치면서 발명품대회에 마스크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왔었는데 많이 허접했거든요 ㅎㅎ 레비시스 제품은 전염 걱정없이 안전하네요 재밌었습니다

indogo

시락푸드 친환경 다회용 발열 용기 너무 좋으네요. 야간근무하는 신랑 찬밥 싸서 보내기 매번 안타까웠는데 요거 친환경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만 두고 외출할 때도 집에서 간단하게 따끈한 밥을 먹을 수 있어 엄마의 마음에 딱 들었어요.

charles

(주)인테그로의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교구재가 될 것 같아서 구매 예정입니다.^^

orangeyar

'우쭈쭈' 엄마 턱받이가 인상 깊네요.

신생아를 양육하는 엄마들은 항상 어깨에 손수건을 올리고 트림을 시키지만, 항상 우유나 토사물이 엄마들 옷에 많이 뭍어서 하루에도 몇번이나 갈아입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트림을 반드시 시켜야 하는 6개월 이전의 아가들 엄마에겐 필요할 것 같은 제품이네요. 그래서 우쭈쭈 제품을 몇개만 구입한다면 그런 번거로움이 없을 듯하네요.
앞치마와 비슷한 형태지만 조끼같이 입고 벗기 편할것 같아요.

그리고 온라인 엑스포 정말 실감나네요~~^^
클릭하고 들어갈때 부드럽게 넘어가고, 진짜 박람회 엑스포 보는 느낌이 들어요~

sjkim

'시락푸드 주식회사'
발열용기가 요즘 배달 트렌드에 어울릴거 같아서 유심히 보았습니다 ㅎㅎ

junec217

시노디아 : 캣타워 모듈이 판형이라 응용형태가 여러가지로 나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kumocom

작년에도 보았는데 올해 더 좋았어요. 기업명 토비누리
분갈이 흙 아이디어 좋았습니다

helloanyong

건강/잡화관 장당후님의 '팔쏙 매트'
취침시 돌아누울때 어깨가 앞으로 접히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자다보면 어깨가 안으로 움츠러든 모양이 되는데, 어깨 통증도 같이 왔습니다.
가끔 옆으로 돌아누울 때 편한 매트리스를 찾고있었는데, 딱 좋은 물건을 발견한 것 같네요.
제가 찾던 물건이 보이니 제일 인상에 남았습니다.

s100400

직접가서 보고싶어요 ^^~~ 멋져요 최고예요

savitree

잠이 보약이라고들 하죠.
특히 라이프 사이클이 일정하지 않고 생활소음도 많아 숙면 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안락한 수면은 물론 유해 전자파까지 차단하는 '월드홈닥터'
참 좋아보입니다.

white

1. 식품/생활관 구역의 농업회사법인(주)참미소 부스 좋습니다. 우리나라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질 좋은 농산물이 널리 확산되어 우리나라 국민들이 좋은 식재료를 섭취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생활발명관 구역의 2020년 1위 발명품 '점점더' 좋습니다. 1위 할 만한 발명품이네요.

온라인 발명전시관 잘 관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boming333

식품/생활관의 (주)인테그로 제푸이 눈이가네요~ 아무래도 아이가 있다보니 집에서 놀 수있고 손놀이 할 수 있는것에 관심이 많은데 만들어서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가지고 놀 수 있고 하나의 작품을 만들수도 있으니 좋은 제품 같아요~^^

iinarii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 멋지네요:)
허리디스크로 일어나지도 못하는 경험을 하였으나 또 걷기 시작하고 익숙해지니 예전 습관으로 되돌아가는 제 모습에
뜨끔뜨끔하고 있는데
앉든 서든 자세의 중요성을 매일 느끼는 요즘 허리를 움직이면서도 교정 도움을 받을 수 있다니
습관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도 꼭!! 여성 발명가가 되고 싶어요~^^

zenobam9

식품생활관 심바는 크리스마스
완전 내 스타일 ,,,,짱이야,

jisunning

쉽고 편하게 되어 있어서 온라인 관람 잘 했네요~ '미가교역'부스- 바늘 없는 주사기가 가장 인상 깊습니다. 모든 병원에서 사용되면 좋겠습니다.

shyj5714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주사 시스템이 인상깊었습니다 .유튜브로 시상식을 보며 여성발명왕들의 지혜에 감탄했는데 ᆢ 저 제품은 바늘공포가 있는 환우ㆍ장기적으로 주사를 맞는 환우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huhh51

레비시스 부스 좋아요

ej3436

돌돌말이수건장 아이디어가 너무좋네요 신기한거 넘많아여

lea2657

디지털산업관의 리디쉬가 기억에 남네요. 환경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꼭 필요한 아이디어 같아요

binna1125

12년째 반려견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도듬의 노탄콜 제품을 인상 깊게 보았습니다. 식탐이 많아 간식을 즐겨 먹는데 살이 쪄서 항상 문제였죠^^ 탄수화물이 없으니 살 찔 걱정 없이 먹일 수 있을거 같아요~

doob

지인 딸이 주사기만 보면 기절을 해서 이번 코로나 백신때도 고생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미가교역' 부스를 보니 정말 획기적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가장 인상에 깊었습니다.

dlsxj3657

디지털 산업관의 "미가교역" 이요! 어제 시상식에서 마지막에 가장 큰 상 받았던 기업이라 처음부터 눈이 갔어요! 할아버지께서 인슐린 주사를 매번 맞으셨어야했는데 그때마다 주사가 아프다고 고통스러워하셨거든요 무침 주사같은 혁신적인 제품이 있으니까 이제 덜 할 것 같아욥 ㅜㅜ 요런 경우나 국소 마취 할 때도 사용할 수 있겠어요!! 앞으로도 더 혁신적이고 다양한 발명품 많이 부탁드립니다 ! 전시회도 잘 보고 가요~ 마치 요즘 뜨는 #메타버스 체험관 같으네요!!

borajin29

코로나 상황이지만 온라인 엑스포로 발명품을 둘러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발명품 중 워크페이퍼가 기억에 남네요!

tmdqjagk

'위버하임' 좋습니다
전세집 사는데 꼭 필요할 것 같네요

1004

무르펜 인상 깊었습니다.
일상에서 수중워킹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니 무릎이 좋지않은 분들에게 필수겠네요

heesunsc

직접 관람하는것보다 더 실감나고 꼼꼼히 디테일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언택트 관람도 재미있네요♡

taurausjy7

인테그로 매직토이 인상적이에요. 두되 계발 활성화에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놀이 도구로서 최적인거 같습니다. 엄마랑 같이 만들어보고 그 결과물을 전시한다면 아이들 정서발달에 좋은 영향을 줄 거 같습니다.

sjsj09876

저는 프롬더네이처 인상 깊었습니다. 아토피관련회사인데 좋은일도 많이하시고 괜찮은 기업인거 같습니다. 제품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엑스포 잘봤습니다.

dhsghk6428

미가교역 기업의 바늘없는 주사 잘 봤습니다

eun3278

건강 잡화 관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중년 여성들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 스카프, 저희 엄마에게 선물하고 싶네요^^

sun8741

네츄럴앤펀기업의 유자향이 은근히 배겨나옵니다.  영상도 잘 만들었어요.

kis66

'주식회사 엔씨씨에이' 부스에서 기업개요외 보유한 기술을 엿보니 참 인상적이네요.
'주식회사 엔씨씨에이'의 성공과 번창을 응원합니다^^

lidiahs

관람 잘했습니다. 미가교역제품도 좋이요
 수업에서 활용도가 높을듯합니다.

wiwi8915

무침 주사기라니. 주기적으로 주사를 맞아본 사람은 그 공포를 알것입니다. 미가교역 부스의 무침 주사기 인상깊었습니다.

redangelsh

식품/생활관의 (주)인테그로 부스 기억에 남습니다.

weert96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
컴포트인이 인상깊었습니다

bella87

식품/생활관 - (주)인테그로.매직토이
아이가 좋아하겠어요
바닐라몬드 - 홀더,코스터
커피 마실때 홀더나 코스터가 예쁘면 더 맛있겠죠

디지털 산업관 - (주)은혜림테크
코로나 시국인 요즘 대중교통인 버스에
세이프 가드를 설치하니 믿고 탈수 있을꺼 같아요

ism777

우쭈쭈 좋았어요 실용성이 우수하네요 ㅎㅎ

mmchoi

코로나 시국에도 집에서 좋은 발명품들을 볼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누리이앤씨(주)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도로 사고를 방지하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여러모로 신경쓴 발명품 같습니다.

wolf3535

(주)맘스 가 개인적으로 인상 깊었습니다. 간혹 속이 더부룩하여 죽종류가 먹고싶은데요,  영양가 만점에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발명품이라 놀라웠습니다.
당장 구입해야겠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이렇게 볼수있는 기회가 없는줄 알았는데요, 온라인으로 이렇게 정성스럽게 차린 밥상처럼 관람객들을  잘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home1971

건강/생활관
늘품삭스
무좀이 있는 남편 때문에 깔창 양말을 관심있게 관람했습니다

showking2002

맑은 공기 클린에어 눈으로 수치할 수 있으면 더 신뢰가 갈거 같습니다.

jmy0561

전시중 '아이숲'부스의 내용이 좋았습니다.

showking2002

맑은 공기 클린에어 눈으로 수치할 수 있으면 더 신뢰가 갈거 같습니다.

gowjddldi

21세기다운 신선한 관람이였습니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 누리는 것들도 누군가의 발명으로 이루어진것들 이겠지요~출품 된 아이디어들이 환영받고 우리가 사는 시대속에 큰 유익을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가장 인상 깊은 부스의 기업은 클로버입니다~
자유자제로 움직이는 신소재의 스카프가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빨리 더 시장화 되어서 가까이 만나고 싶습니다~
이 세계 흐름에 뒤쳐지지않고 한 발 앞서가는
한국여성발명 협회 응원하고 칭찬하고 싶습니다.

ksj901120

어제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이지은 대표의 '미가교역'이 인상 깊습니다.
수상 직후 궁금하여 찾아봤는데 대표님이 말씀하신 당뇨병 환자들이 스스로 인슐린 주사 놓을 때 더 편하고 안전한 주사기가 없을까 고민하다 개발하셨다는 인터뷰 문구가 참 기억에 남네요. 어제 좋은 계기로 여성 발명가분들을 만날 수 있어 좋았습니다.

psychol44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공간에서 발명 엑스포를 참관하게 되다니, 시대의 변화에 따른 엑스포 관람 너무 신선하고 인상적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건강/잡화관에서  [우쭈주 회사]의  '엄마 턱받이'가 제일 인상깊네요. 애를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효용적 가치를 지니는 물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어린 아이이다보면 분비물이 많이 나올텐데 토사물 등을 묻지 않도록 커버해주고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라 사고 싶은 마음이 솔깃하네요. 옷의 마감이나 단추 착용 등에 있어서도 디자인까지 겸비했다니...
세상의 엄마, 아빠들이 애를 키우면서 참 많이 힘들고 지칠텐데 이런 섬세한 것까지 생각하며 만든 제품이라 제품을 만든 기술자 및 회사에 노력에 정말 감사한 마음도 전하고 싶네요.

willow1104

발명품들 너무 좋네요.
특히 감탄미스트 너무 맘에 들고 써보고 싶어요.
국내에서 생산한 감으로 만든 미스트라고하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아토피나 트러블 피부에도 효과가 있다고하니 더욱 궁금한 제품이에요.
성분에대한 내용이 좀더 자세하게 나와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axl1022

다양한 제품이 가득하네요 세계 각국 여성 발명품을 만나볼수 있는 기회 주셔서 고맙습니다
애견제품이 관심이 갑니다

bbrb123

박스무빙벨트 정말 좋은 아이디어 제품같아요. 박스 분리수거 하러 갈 때도 좋을 듯 합니다.

pearl5308

르댕의 반려견을 위한 산책용 모이스처 미스트가 인상깊었습니다! 애견인들에게는 아주유용할거 같아요!

qls2827

여성발명왕 엑스포 개막식과 시상식, 온라인 엑스포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았고, 모든 발명품이 다 너무 유익하게 다가왔습니다! 그 중에 제가 가장 인상깊게 봤던 발명품은 미가교역의 바늘 없는 주사 시스템인 ‘컴포트인’입니다! 그래서 부스를 더욱 흥미롭게 구경하였는데요. 사실 제가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데 미가교역 회사가 부산 강서구에 있더라구요. 같은 지역이어서 그런지 더욱 놀라웠고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지금 사회복지사로 4년째 근무하고 있는데요. 종종 가정방문을 다니다보면 홀로 주사를 놓이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그리고 정말 힘든 감정을 토로하십니다. 그 분들에게 이 발명품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비단 이분들 뿐만 아니라 살아가면서 몸이 아프거나, 몸이 아프지 않기 위해 주사를 맞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층에요! 나이가 적든 많든 주사바늘이 무서운 사람들이 있을텐데 그런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가교역의 컴포트인이 더욱 발전하여 바늘 없는 주사시스템이 자리 잡으면 좋겠습니다! 정말로요! 이번에 처음 여성발명왕 엑스포를 보았는데, 내년에도 보려고 해요! 그만큼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엑스포 주죄하신 분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jo1087

시아로 부스 좋네요
제품 사용해 보고 십네요
요즘 탈모가 고민인데 눈에 확 들어 왔어요

7828khs

리본에이전시의 무침주사기가 제일 신기했어요 바늘없는 주사기의 개발로 감염위험도 낮추고 동물이나 아이들이 무서워 하지 않아서 좋을듯 합니다

337song

필터테크 스몰싱크 부스가 인상적이네요. 주부의 입장에서 아무래도 이런 세심함에 더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한 여러 가지 제약으로 현장에서 직접 볼 수는 없었지만, 온라인상으로라도 이렇게 창의적인 발명품들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com0787

미가교역이 정말 좋았던거같아요
인상깊게 잘봤습니다
좋은 체험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ektmfzzz

씨에스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어서 좋네요
만드느라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여러모로 발명욕구가 샘솟네요^^

nokcha14

와~!진짜 신세계네요~
전 코로나시국이라 집콕만 해서 그런지,
여행유목민 컨셉의 노마드노트가 맘이 끌리네요~
모든 기업들 홧팅하시고, 주최측도 수고하세요!^^

heejong1234

온라인전시관 관람 너무 잘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일리솝 부스가 좋았어요 가루를 손에다가 뿌리기면하면 비누처럼 거품이 나다니 신기해요~^^ 2021 여성 발명왕 EXPO 응원합니다

hi0923

캔디스피드코리아추천합니다
흰머리가많은 저에겐 1분의 마법쓰고싶어요

plus9458

여성발명왕EXPO를 접할수있어 너무 좋습니다 저 스스로 반성되네요ㅜ
VR?두루 접할수있어 실감이살짝납니다
 건강식품관 잡화생활관 고르기엔 너무많네요 그중엔 찜하지면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이요

wbals

여성발명품 하나하나가 모두 대단하고 훌륭했습니다.
여성발명왕 EXPO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창조성과 혁신성을 두루 갖춘 온라인 전시, 여성발명기업, 여성발명품들이 모두 모여 있어 같은 여성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정도였어요!^^
그 중에서도 미가교역의 무침 주사바늘은 최고였어요! 코로나로 인해 보건의료 분야의 기술혁신이 더욱 요구되는 시대에 여성발명품! 미가교역의 무침주사바늘! 귀추가 주목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creative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를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 주사기하면 당연하게 떠올리던 바늘을 보이지 않게 없앴다는게 혁신적이었습니다. 휴대폰의 형태가 유선, 폴더폰, 스마트폰으로 다양하게 변하는 동안 주사기는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바늘의 원형에서 변하지 못했다는 걸 발명품을 보며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주사는 순간 지나가는 경험이라 불편해도 그냥 지나치게 마련인데 그 부분을 포착하여 멋진 아이디어로 실현시켰다는 게 대단합니다! 단순히 바늘만 없앤 것이 아니라 체내 침투도 빠르고 활용도도 넓은 더 나은 방식을 고안했다는게 정말 멋집니다. 일상에서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를 만나게 된다면 정말 반가울 것 같습니다. 참여한 모든 기업이 성장하고 발전해나가기를 기원하며 여성발명가들을 적극 응원하겠습니다!

layjay

관람잘했습니다! '씨에스티'부스 좋았습니다!!! 다른 발명품들도 인상깊어요 ~~ 이런 사이트 처음보는데 너무 좋습니다&&^^

wl7dms

관람부스 다 좋아요
저는 식품/생활관에 있는 에이제이앤씨가 가장 졸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 거치 쿠션 저도 갖고 싶어요

ceejogg

디지털/산업관 :주식회사 에코로이드

세계최초 건조절단방식으로 음식물처리 아주 흥미롭네요.

3552602

'미가교역'부스가 특히 인상깊었습니다.

Needle phobia가 있는분들도 꽤 많고 당뇨환자분들은 매일 인슐린 주사를 맞아야하는데 미가교역의 컴포트인은 피부와 접하는 부위를 최소화하여 이러한 문제점들을 현명하게 해결하였습니다.
기기의 안정성과 효용성이 좀더 발전해서 실생활에서 컴포트인 제품을 볼수있을 날을 고대하겠습니다.

RingTD

'련컴퍼니'부스 인상적이었습니다. 가야금에 관심이 많았는데 개량이 되었다니 좋네요!

thisplsz

디지털/산업관 : 노마드노트
 여행자주가는데 관심이 갑니다. 여행정보를  과학적으로 AI로 처리했다니 궁금합니다.

csh1379

정말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네요! 온라인 전시관 중 제일 보기 좋게 잘 만들어 진거 같아요~ 저는 아이디어가 기발한 '아이망'부스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

hl3env

2020년 수상작 최정민씨의 '역사왕 퀴즈왕'을 알게 되서 행운이예요. 교육현장에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happyvirus

주사바늘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날수 있으려나요? ㅎ
좋아보이네요~ ^^

dltnwjd1975

식품생활관의 '씨에스티'의 마니아니 숄토크로스백 좋네요!

kimminmang

꽃피는 솜사탕 인상적이네요
관람 잘 했습니다

ciel1030

저는 (주)명당 부스가 좋았습니다. 요즘 토지쪽에 관심이 많아서 찾아보고 있는데 아파트나 빌라 쪽은 많아도 토지만 모아놓은 사이트는 잘 없더라구요. 토지다 사이트 이용해봐야겠어요. 앞으로 여성발명품이 더 많이 나오고 발전하길 기대합니다^^

cws3000

보혜사의 보호대 부스 정말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보호대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사진과 내용이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정말 관심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이렇게나마 볼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harming007700

흥미로운 관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발명품 체험소 - 식품/생활관 '시노디아' 부스가 좋았어요! 발코니 캣타워가 정말 독특하고 실용적인 것 같네요

swoo1015

(H)에이치자기계발센터에서 제작한 발명품이 인상에 깊었습니다

강사가 직접 관리자 페이지를 조작하여 강의 콘텐츠를 직접 수정 및 배포할 수 있다는 점을 착안해서 만들어졌는데, 현 코로나 19 시국에 가장 현명한 비대면 강의학습 중개 플랫폼이라 생각했습니다.

강의 연계 및 다양한 관리페이지 유형 설정, 그리고 강사와 학생간의 커뮤니케이션 조율 등 아주 좋았습니다

flysky89

시노디아 부스 잘 봤습니다

kakao_98d509b8

온라인 이지만 실제로  전시회  다녀온 기분이 드네요.  예전에  외국  온라인 전시회에서는 그냥  업체 소개 되는 형식 이었는데  재밌게 잘 관람 했네요.\
미가교역 제품이 가장 기억이 남네요.    코로나 때문에  백신에 대한 생각도 많아지고  당뇨나  불임 관련  해서  혼자서  주사 하셔야 되시는 분들 많으신데 
도움이 많이 될 꺼 같네요.

elliss

잘 둘러보았습니다^^ 다양한 발명품이 있어 뿌듯하네요~전 식품관을 관심있게 보던중 맘스의 야채품은쌀이 인상적인데요~이유식이나 치아가 안좋은 노인층에겐 정말 도움되는 발명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엑스포개최 참 맘에 듭니다~

imp9871

필터테크 잘 보았어요

kjh700828

잘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chocochip99

"씨에스티" 마니아니 숄토크크로스백 인상깊었습니다. 한국의 멋과, 실용성, 개성까지 한번에 담아낸 제품 같아서 좋아보입니다.

waterron

평소 발명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온라인으로 상세히 볼수있어 좋았어요^^

stongman

발명품 관람 잘 했습니다.
특히 '(주)참둘레길'의 그늘막벤치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kyutaehan

프롬더네이처 기업의 아토피 관련 제품이 인상깊네요

webjini

건강/잡화관의 무르펜의 무르펜 액티브밴드 X-2(엑스투) 이 인상깊네요
요즘 부모님의 무릎이 안좋아지셔서

시상식도 잘보고 여러가지 멋진 제품들도 잘 봤습니다.
응원할께요

christmas115

[프롬더네이처]
피부 트러블로 고생중이여서 가장 눈에 확 띄네요.

hyejun831

발명품 전시 즐거웠습니다 실제 전시관에서 보는것 같아 좋았어요

s9090127

디지털 산업관 필터테크 인상깊었네요~

estherk0327

린제이앤코의 마스크가 기억에 남아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올라와서 고민이 많거든요~~

melody623

디지털/산업관 '아이숲' 응원합니다! 건설자재 스마트화로 층간소음, 친환경 자재가 개발되고 널리 사용되기를 기대할게요!

sli8075

'㈜깨끗한고양' 부스 좋았습니다.

uuuzzzeee

생활발명관의 역사왕 퀴즈게임 잘봤습니다. 재미있을거 같아요. 아이들이 역사를 즐겁게 배울수 있을거 같네요!

cjsrud

와! 여기 박람회에 오니 기존에 몰랐던 아이디어 상품이 눈에 띄네요! 저는 프라우안의 베란다의 좁은 공간을 활용한 빨래걸이가 맘에 드네요! 정말 실용적일거 같습니다^^
상품으로 나오면구매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kamjik1128

온라인엑스포 넘 잘구경했습니당~식품생활관에 맘스가 기억에남네요

jys8041

획기적인 제품들이 정말 많네요. 저는 그중에서도 '임수현' 이라는 기업에 한표요! 코로나 때문에 가장 민감한 마스크에 대한 제품이라 가장 눈길이 갔고 완벽한 기능성에 반영구적이라는 메리트가 제 마음을 확! 사로 잡았답니다. 당장 구매 해야겠어요 ^_^ 2021 여성발명왕 엑스포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jongha1055

'맘스' 부스가 가장 관심이 갖게되네요. 아무래도 아기를 키우다 보니 이유식에 관심이 있고, 물론 직접 만들어주고 싶지만 직장생활하면서 육아까지 챙기기가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아무리 신경을 많이 못써줘도 우리 아기한테 믿지 못할 제품을 먹이기는 어렵겠죠. 맘스에서 만드는 친환경 유기농 이유식은 영양도 좋아보이고 편리하기까지 하네요. 아직 먹여본적은 없어 아기가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한번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요즘 트렌드 워킹맘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아기 먹거리를 만들어주는 모든 업체관계자분들 감사합니다!! ^^

whalwjd1

'김현아 한복' 부스 좋아요~
현대적인 한복이 인상적이네요
한번 구매해서 입어보고싶어요!

phmmhp

관람잘했습니다 ㅎㅎㅎ 저는 씨에스티 부스 관람잘했어용 항상 여성발명왕 엑스포 응원합니다^^~~

tjrtk201

저는 디지털/산업관의 `미세먼지 방진망창` 제품이 참 마음에들던데요ㅎㅎㅎ
매년 미세먼지는 심각해지는데 그게 걱정되어서 모든 창문을 닫어놓자니 집안 공기도 순환이안되고 눅눅하고....
하지만 미세먼지 방진망창은 미세먼지 필터가능이 있고 2중 확장레일로 공기순환도 잘되니까 참 괜찮아 보였습니다~~~

qkrtjddhks

'시노디아' 부스가 흥미로웠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이 마음에 듭니다. 관람 잘했습니다.

dorud1220

식품/생활관,건강/잡화관/디지털/산업관 다 둘러보고 왔네요.
재미있고 흥미로운 아이템이 있는 부스를 온라인으로 구경하니깐 얼마나 재미있던지요.
그 중에도 디지털/산업관 부스  (주)깨끗한고양의 배달용기 회수 시스템에 대해서 박수쳐주고 싶어요.
코로나때문에 배달이 늘어나고 일회용기가 산더미 처럼 불어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일회용기를 줄이자는 취지가 보이지만
이렇다할 방법은 없어 보이더라구요. 깨끗한고양의 배달용기 회수 시스템이라면 조금 해결방안이 보일것도 같습니다. 
구매자가 배달용기를 씻어서 반납해야 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제대로 씻지않고 더러운 상태로 재활용 하는 사람들에게도
다시한번 재활용품 배출에 대해서 생각하게 될 것 같습니다.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아서 지역화폐로 다시 사용한다면 시장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일회용기에 대한 대책이 필요한 요즘 (주)깨끗한고양 에서 내놓은 배달용기 회수 포인트 적립 시스템은 꼭 필요해 보이네요.

kakao_953f0918

인테그로가 젤 인상에 남네요^^

wjddk73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taeki147

'(주)에이치엘사이언스'부스 좋았습니다~ ^^

zusk515

씨에스티 부스 좋았습니다

doshin

김현아한복
한복이 멋스럽고 예쁘네요~^^

sting0434

식품 생활관에 시노디아 너무 귀엽고 앙증에다가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어요!

gorena

노탄콜 잘봤습니다.
노(NO)탄수화물 콜라겐 개껌 정말 좋네요
애완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좋은 상품이라 추천합니다.

sweetrumors

㈜대한터링협회

sipark71

식품/생활관
린제이엔코스_스터디ㆍ스포츠마스크
코로나로 필요한 아이템인것 같아요

gy4010

멋진 발명품 많네요! 저는'블록가든'이 마음에 들어요~ 요즘 식물에 관심이 많아서 ㅎㅎㅎ 선물하기도 좋을거같아요~

gy4060

르댕부스 잘 봤습니다~
아무래도 강아지를 키우다보니 가장먼저 보이네요!

cym3639

여성발명왕EXPO 온라인 발명품 비대면으로 관람 잘했습니다.
제가 최애 작품으로 선택 한것은 디지털산업관의 미가교역의 무침 주사기로 일명 바늘없는
주사기 입니다.
대상 수상작으로써 아무도 흉내낼수 없는 멋지고 최고의 작품이라 판단합니다
좋은 작품 소개해준 여성발명왕EXPO 관계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대회가 성공적인 개최가 되도록 힘차게 응원 하겠습니다.

jane990316

식품/생활관의 '솔아원' 부스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10년 이상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식품 보관용 진공 비닐백이라는 아이디어가 참신하면서도 좋았습니다. 집에서 쌀, 보리 등을 장기간 보관하는 일이 많은데 이러한 비닐백이 있다면, 곡물 맛을 그대로 유지하여 더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눈길이 갔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역시 좋았습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고, 디자인이 예뻐도 가격대가 있으면 구매하기에 부담스러운데, 가격까지 저렴하여 더욱 매력적인 상품 같습니다. 요즘 전력 과다 사용으로 지구가 점점 뜨거워지고 병들어가고 있는데, 이런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사람들이 널리 사용한다면, 이 지구를 위해서도 아주 뜻 깊고 의미 있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ssal705

(주)인테그로 의 매직토이 통합 인지 플러스 프로그램이 눈에 띄네요.아이들 키우는 주부인데 전 연령이 가능하며 1단계에서 11단계까지 25개의 부품으로 단계별 인지능력향상 훈련이 된다니 좋은것 같네요.

gsilverg

저는 더티제로관 잘보았어요
매번 세탁기돌려도 어두운옷에 먼지들 붙어있어서 돌돌이로 뗏었는데 반영구적이고 친환경적인게 맘에들었어요!
여성발명왕엑스포 응원합니다!!

mooon4317

'애티니' 부스 추천합니다.
요즘 환경을 위해 1회용컵이 아닌 텀블러사용이 많이 이루어지는데...
텀블러도 잘 생각하고 사용해야겠어요~
항균유기텀블러 제 맘에 쏙 들어요!

sand115

디지털산업관 관람 인상적이었습니다! 백신 접종이 많은데, 주사 맞기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여성 과학기술인들이 만든 좋은 기술제품이 더 많은 분들께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또 권서현님의 키오스크는 시각장애인분들께 유용한 제품이 될 것 같은데, 좀 더 사용하기 쉽게 개선되면 좋을 것 같네요. 역시 착한 아이디어 응원합니다 ㅎㅎ

bluemoon4317

'르댕'부스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관심가는 부스네요.
더 자세히 묻고 싶네요. 미스트 사용후 목욕을 매번 시켜야할까 궁금하고 성분들도 ... ㅎ

kakao_9b4e098f

요즘같은 시기에온라인으로 관람하는게 참 좋은거 같네요요목조목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해놓은게관람하기 좋았던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식품생활관에  레비시스 마스크도 요즘 유용한 아이탬같아요 또 홍보영상과 판매처를연결해주는 서비스또한  큰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yangboy

'미소식당' 부스 잘 봤습니다!

h2ya

건강/잡화관의 "시아로" 부스의 아이템이 정말 마법 소비 아이템같습니다.
제가 피부질환이 심해서 잘때도 항상 신체 어딘가를 뜯거나 긁고 있고 깨어 있을 때도 피부관리약을 수시로 바릅니다.
스테로이드성 연고제를 사용해도 일시적으로 호전되며 지속적으로 바르면 내성이 생긴다고 해서 가급적이면 바르지 않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시아로의 제품은 천연제품이라고 하고 사용 전,후의 피부차이가 다른 사람같아 새로 태어났다는 의미의 Re-Born 크림의 이름도 획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구매처도 들어가서 리본크림 외 여러 제품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지금 사용하고 있는 피부재생크림들이 동나면 시아로를 한번 경험해보려고 합니다.
여성발명왕EXPO에서 생각지도 못한 발명품을 알게된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코로나19의 여파이지만 보통 이런 행사들은 수도권 지역 내에서 많이 열리는데 여성발명왕EXPO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져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온라인으로
체험이 되고 앉은자리에서 여기저기 탐험할 수 있는 상황들이 너무 편한것 같습니다.
엑스포의 관람이 보다 쉬웠으며 여러 발명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 행사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lsuj917

온라인으로 부스를 관람할 수 있다니 멋지네요
3개의 관 모두 관람했는데 모두 아이디어가 뛰어납니다~
하나를 고르자면 요새 취미인 등산에 도움이 되는 '무르펜' 액티브밴드 X-2가 인상 깊고 관심이 갑니다!

atarakcus

발명품 관람 잘 했습니다. 저는 '씨에스티'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toyajisarang

(주)나루의 UFO보트 기억에 남네요. 멋져요

yhykim1

식품생활관에 시노디아 넘귀엽고 사랑스럽네요

na373836

관람부스 잘 봤습니다.
저는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부스가 인상깊습니다.
회사에서 오랜시간 앉아서 시간을 보내다보니 자세가 무너져 목과 어깨 허리 등 통증을 달고사는편인데,
카이로스 무빙쿠션은 사무직 직장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thisscool

식품생활관의 '씨에스티' 인상깊게 보고 갑니다:)

hong2093

디지털/산업관의 (주)더마미러 최고네요^^
피부에 관심이 많은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디어상품이네요~

kyuwan1

정말 많은 발명품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올 한해 코로나19로 많은 것들이 취소돼 아쉬움을 남겼던 ‘여성발명왕 EXPO’를 이젠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군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격려로 성황리에 개최되고 마무리 되길 열렬히 응원하며 기원합니다.
그중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 (바늘없는주사기)는 관심을 넘어, 휼륭한 발명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사시, 바늘 공포와 고통도 줄이고 약물 흡스도 빠르다니, 어린이나 성인 모두 효과가 클 듯 싶내요.
국민들의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앞으로의 '여성발명왕' 응원합니다!!!
열린 소통과 행정 그리고 열정을 담아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성장하는 여성발명왕 EXPO가  되길 바랍니다.
여성발명왕 EXPO, 앞으로 더많이 사랑하고 응원하겠습니다.

iop23f

'미가교역' 부스 인상 깊었습니다.
바늘 포비아가 있는 제게는 보급화가 아주 기다려지는 발명품이네요.

gini82

남달라의  마블베개 활용도가 좋은것같아요 3종으로사용하다는게 여행갈때 필수품
목베개,담요,쿠션까지

tjdus5063

점심 시간이 다가와서 식품/생활관의 '바닐라몬드' 컵 홀더 구경하다가 디저트 보고 침 나왔네요...
그리고 '벌문'의 생리컵이 가장 인상 깊었어요.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mars8426

[시노디아] 반려동물을 위한 완제품 발명품이 마음에 들어요 기존 캣타워는 직접 조립해야되는 어려움이 있어서 구매할 때 걱정이 앞서는데 창틀에 끼우기만 하면 되는 완제품 형태라니 전에 없던 참신함과 반려묘, 보호자를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좋아요!

unni99

식품/생활관부터 디지털/산업관까지 꼼꼼하게 둘러봤습니다만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다양한 업체들의 아이디어 번쩍이는 아이템들을
편안하게 구경하고 관람하고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건강/잡화관 중, [㈜웨이브컴퍼니]의 보호대_의복들에 대한 설명과 기능들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주변 필요하거나 관심있어 하는 분들에게도
공유했습니다, 독자적 상표로 전세계를 누비길, 더 큰 비상하길 으랏차차 파이팅! 힘차게 응원하겠습니다!

suro71

미가교역 이지은
노즐 어셈블리, 주사기 본체 및 이를 포함하는 무침 주사기
특별한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당연히 그랑프리 자격이 있습니다
여성발명왕입니다

gosoa0926

'레비시스' 부스 좋았습니다. 인상 깊었어요.

maket0

씨에스티 부스가재밋네요

teddy1884

씨에스티 부스 기억에 남아요
더 많은 여성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

chr2700

여성발명왕EXPO
이렇게 비대면으로 만나니 또 새롭네요~
카테고리별로  생생한 영상을 통해서 원하는 제품의 정보를 마구 받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_@
앞으로 오프라인으로 할때도 이렇게 온라인 체험관도 계속 같이 제공되면 좋을 것 같아요 ~
응원합니다!!!

kjhstar0204

식품생활관의 '씨에스티' 부스가 인상깊었습니다.

rawfse

아이숲 부스가 좋았어요
세균 및 곰팡이 유해물질과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멎진 마루가  좋아요^^

gooogoo

건강 잡화관..다양한 건강식품과 관련.. 내츄럴 앤펀과 천연비누에 눈길이 가네요!

calligreen

꽃피는 솜사탕 부스가 좋았어요. 몸에 좋은 설탕을 사용하기도 하고 예쁘니 보는 재미도 있고요.

ndk2121

식품/생활관 분야의 '(주)참둘레길' 이라는 기업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그늘막 벤치를 통해 편의를 제공하고 홍보 효과도 낼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띄고 디자인도 이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역마다 공원부터 차츰 늘려가며 시도 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아이템 이네요^^

allan

백신 보급이 필요한 현 상황에서 무침주사기에 대한 '미가교역'의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shy1sky

여성발명왕들의 제품들을 모두 관람하고 왔습니다. 오랜 시간 고민과 연구 끝에 만드신 제품들이라 그런지 정말 고민한 흔적도 많이 보이고 당장 사서 써보고 싶은 제품들도 많네요! 많은 제품들 중 제가 가장 인상깊었던 기업은 미가교역입니다.
 주사기 공포증에서 벗어나 마음편히 주사를 맞을 수 있는 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고 생각하니 좋습니다! 앞으로의 행보도 응원하겠습니다^^

endocytosis

'핏플러스'의 3D마스크 인상깊어요. 마스크 착용시 들뜨는 부분이 항상 신경쓰였는데 해결점을 찾아내신듯해요~ 관심있게 지켜볼 것 같습니다^^

rosajinn

마일리솝 (건강/ 잡화관)
천연비누의 단점을 개선하여 가루로 된
마일리솝의 천연비누가 정말 놀랍고 인상 깊었어요.  보관 때문에 사용하기 꺼려졌는데, 가루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을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천연비누와 더욱 함께하실 분들이 많아지실 것 같습니다.
응원해요^^

manittoy2

창업아이템으로 "꽃피는 솜사탕" 부스 괜찮을것같아요 교육받아서 이들에게 웃음도 주고, 돈도 벌수있고 부스에 나와있느 토끼 솜사탕은 이미 널리 알려져있긴하지만
좋은 품질과 더 쉽고 튀는 아이템으로 발전시켜서 진행하면 어떨까 싶어요.
다른부스의 실리콘 싱크대 물막이는 이미 다른 비슷한 제품 사용중인데, 보완할게 좀더 있는것같구요
올리버 출판사의 완강기 교육은 어린이집같은곳에 어린아이들 교육자료로 쓰면 괜찮을것 같아요

dlatjrghks89

식물관의 토비누리가 아이디어도 독특하고 좋았습니다

jisu0924

식품생활관 레비시스 기업 너무 아이디어 짱입니다 마스크벗지않고 음료수를 마실수있는 마스크 제가 꼭 사고싶네요

shark

건강 잡화관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 좋네요.허리아픈 저에게 도움될것같아요 ㅎ

yoideon

'㈜깨끗한고양' 부스가 젤 기업에 남네요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으면서 일회용품들로 인한 환경문제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달용기를 회수해서 재사용하면 환경문제도 해결되고 포인트가 지급되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 같네요
특히 포인트가 지역 화폐로 제공되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 같아 큰 기대가 되네요

olivia

꽃피는 솜사탕 넘 귀엽고 깜찍하네요

imjjim

관람 잘 했습니다~
(주)경동이앤에스에서 생산하는 면발광 바닥신호등이 교통 안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jyyang624

'끌리숑' 부스 좋았어요

vmflstjltm

시간상,장소상 실제 관람하는 것이 어려운데 실제처럼 온라인으로 관람을 하니 새롭게 재미있었습니다 선조들의 지혜를 활용한  '김은재' 부스에 웰빙 백팩이 기억에 남습니다

srba97

'무르펜' 부스가 가장 인상깊어요! 무릎에는 무르펜!
온라인 부스관람으로 다양한 발명품 볼 수 있어서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yeo4034

디지털/산업관의 '미가교역'이 감명깊었습니다. 아프지도 않고 단기간게 약물투여가 가능한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yeo4289

식품/생활관의 <스윗드오>가 감명깊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커피.차를 많이 마시는데 정보를 많이 얻고 가네요

jdn9925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바늘 없는 주사기) 앞으로 각광받을 기술 같습니다. 솔직히 어른되서도 바늘에 대한 공포감은 누구나가 있는데 남녀노소 할것없이 투약하는데 거부감이 없을듯 합니다

yjh48640

디지털 산업관내 '필터테크'의 스몰씽크 감명 깊었습니다. 세척기술이 날로 발전해 나가는 점에 놀랐습니다.

kjy6017

프롬더 네이처
아토피관련 제품이라 관심이 가네요^^

lgh0127

'탑 아이디어' 포도를 신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dmsdhr19

'미가교역'의 무통무침의 주사기가 가장 인상 깊네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힘든 주사를 고통없이 맞을 수 있다니 정말 큰 발명이네요. 이제 아이들 예방접종, 어머님 인슐린, 치과치료도 걱정없이 편하게 받을 수있겠어요!

belongtome

발명품 관람부스 잘 보았습니다.
좋은 회기적인 발명품이 너무 많은데요.
그래도 발명품중에 역시 "미가교역" 무침주사기(바늘없는주사기) 획기적인 발명품이네요.
주사기 무서워 하거나 싫어 하는 아동및 어른에게 딱이네요. 저도 주사기 싫어했어 많은 관심이 갖지게되네요.

white9310

다양한 전신관중에서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건강/잡화관에 눈길이 가네요.
저는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의  카이로스 무빙쿠션 맘에 드네요. 코로나 시국에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컴퓨터 보는 시간이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허리에도 부담이 많이 가는데 불량한 자세를 무빙쿠션이 움직여서 허리를 세워주니 편할것 같아요. 특허도 받으셨네요.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youngsin26

'꽃피는솜사탕' 부스 좋아요

harry73y

건강잡화관의 [캔디스피드코리아(주)]바쁜 생활속 흰머리 염색을 단 1~2분만에 끝낼 수 있다는 것이 획기적이고 놀라웠습니다.

ranchi

저는 '혜림한지공방' 부스가 정말 인상깊고 좋았네요 ^^
2021 여성발명왕 EXPO 개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눈부신 성과를 만들어갈 수 있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soshiny

많은 기업 중 '숯진주연구소'의 부스가 좋았습니다. 숯과 주얼리를 접목한 아이디어가 훌륭하네요 ~

cola999

전 전부다 인상깊게 봤습니다. 특히 '현대발명잡화' 부스 좋았어요~ GOOD!

scarlet19

디지털관
꽃피는 솜사탕 바로 만나고 싶습니다
아이를 위해 구매해주고 싶은 마음도 들고
제가 창업해고픈 마음도 드네요
세심한 마음을 들여 발명해주신 여성 발명왕님들께 감사드립니다

formmina

'련 컴퍼니'의 교육용 미니 가야금이 인상깊었습니다. 저희 누나가 어렸을 적 누나가 가야금을 치던 모습이 기억나는데 제 키에 비해 컸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렇게 작게 가야금이 제작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보다 친숙하게 가야금을 접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발명들이 전통이 대대로 전수되고 보다 창의적으로 발전되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godok4745

생활에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아서 좋네요.저는 내츄럴앤펀 부스의 유자휩과 리유저블 용기가 디자인도 예쁘고 실용성도 있는 것 같아 사고 싶네요.

happyjuui

건강/잡화관의 카이로스 무빙쿠션이 가장 인상깊었어요.
오래 앉아서 일을 하는 직업이다보니 허리에 무리가 가는데, 딱히 방법이 없더라구요.
무빙쿠션을 사용하면 조금더 허리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아직 구매처가 준비되지 않았나봐요. 가격이 얼마인지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hysea

련 컴퍼니, 교육용 미니 가야금이 인상 깊네요! 구입해서 한번 연주해보고 싶어요^^
서양악기는 많이 배우는데, 우리 악기는 많이 배우지 않는 것 같아요! 비싸기도 하구요~~
그런데, 이 미니 가야금을 보급한다면, 우리 문화를 이어가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kwbang

식품/생활관 (주)참둘레길
접이식 벤치 그늘막 디자인과 실용성 둘다  좋은것 같습니다.
공원이나 쉼터에 많이 적용되길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yysunny2000

'아이에이치(IH)컴퍼니' 부스 멋지네요

org72aa

인테그로 부스 인상적이네요!

cowldnjs

요새 임신중이라서 육아쪽을 많이 보고 있었는데...건강/잡화관에 육아 : 턱받이 좋았어요~ 요새 인터넷에 이런식으로 구경거리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저는 처음 봤거든요...자주 들어와서 구경할것 같아요~

kwon830724

여러 부스들 관람하니 시간이 금방가네요^^
저는 그중에서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우리아이가 아토피가 있어 더욱 관심 있게 본 것 같네요.
모든 업체들이  힘든시기이지만 미소 잃지 않고, 행복한 가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๑•᎑•๑)

anrgid77

'무르펜' 좋아요.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명으로 만드는 분들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다양한 아이디어가 발명으로 이어져서 우리의 삶을 풍족하고 편리하게 합니다.

fkffkfk9090

미래생활문화연구소 부스가 다른곳과는 다르게 인상적이네요~!
이제는 온라인으로 안되는게 없네요~

fledge1220

워크페이퍼 좋아요

nstdream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 무침주사기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하루 빨리 상용화되어 주사바늘 공포에서 벗어나고싶습니다

ert350

다양한 발명품 잘 봤습니다!!
디지털/산업관 내 '나래기술' 부스가 제일 인상깊었습니다~

qoxmf300

관람 잘 하였습니다 ~ '씨에스티'부스 좋았습니다~^^

js9917

(주)디어마인의  All in One 아로마 쉴드 안경이 좋은 제품 같습니다 눈으로도 감염된다는 코로나19 시대에 모두들 건강 하세요!!!

aguilty

"머스타드시드"의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계속해서 반려동물에 관련된 시장의 규모가 커져가는데 저런 상품도 충분히 시장에서 통할것같습니다

imysky

저는 '탑 아이디어' 기업의 따먹는 포도그릇 따오리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과일을 구매하면 항상 놓을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과일그릇도 되고 포도나 바나나 등 열대과일들을 걸 수 있어서 너무 혁신적이고 좋네요~
조립도 간단하고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자리차지도 많이 안하고
실용성은 물론 그릇모양이 예뻐서 인테리어까지 신경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기발하고 창의적인 제품발명을 위해 힘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나아갈 특허청과 한국여성발명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멋진 활약을 기원하며
앞으로 더욱더 번창하시고 많은 사랑 받으시길 바래요^^
저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iamai7

마스파크 의 투명 마스크가 코로나 시대에 부합해서 인상적이네요~ 온라인 박람회 칭찬합니다!!

mippeu

[건강/잡화관]-[(주)쉬즈원]
손목지지대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제가 직업특성상 하루종일 모니터 앞에서 작업해야해서 안그래도 손목에 엄청 무리가 갔거든요 ㅠ
아직 터널증후군까진 아니지만 종종 뻐근하고,
 긴장하고 일하다보면 손목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손목건강이 좋지 않아서 안그래도 어떤 조취를 취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잇엇는데
이렇게 손목지지대란걸 알게되서 너무 반갑네요!
영상을 보니깐 손목지지대지만 착용한 채로 손목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양손 상관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잇고, 자동 온앤오프기능도 있으니 더 효율적이네요~
무엇보다 초경량이라 오래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는 점이 가장 맘에들어요
제가 작업시간이 너무 많아서요 ㅠㅠ
여기에 목쿠션도 함께 해주면 자주 뭉치는 목근육도 풀어주면서 좀 더 건강하게 일 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저한테 꼭 필요했던 제품이라 관심이 가고 갖고싶네요
몰랐던 잇템을 알게돼서 인상적이엇어요!
저 처럼 장시간 모니터앞에서 일하시는 분들께 선물해주고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warda98

비대면 온라인 엑스포멋지네요.  신기한것들도넘많고 유용한아이디어제품이 많네요.  출시되어 상용화가 본격적으로되면 좋겠단것들이많았어요.전 주부라서 특히 개수대 씽크홀도 넘깔끔하고 간편해서 좋겠다싶어요. 테이크아웃자동포장기기도 위생적이고 인건비적으론 절약이 될듯싶어요. 용기가 친환경수지제품쓴댔는데 그래도 일회성은환경오염 문제가있지않을까싶더라고요

xodnjs1238

'오가닉위드'부스 좋았어요

skylover0226

오~!! 저도 미가교역 관심있게 봤습니다~!^^
의약품, 의료용품을 다루는 일을 하다보니
바늘 공포없이 주사를 맞을수만 있다면 정말 획기적인거 같습니다~! 이런 발명품들 좋네요!!^^

cuteddalgi

식품/생활관의 '레비시스' 부스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마스크 벗는거 정말 망설여지는데 마스크 벗지 않고 음료를 마실 수 있어 좋네요.

goldenws

식품/생활관 "레비시스"
정말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제품이네요.

wlgid5531

발명품들이 참 종류가 많고 다들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아요!!
저는 디지털산업관내 주식회사 자연공간산업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UVC 플라즈마가 인상깊네요.
코로나 때문에 실내에서도 마스크 끼느라고 답답해 죽을거 같은데, 바이러스를 사멸시켜주는 공기청정기라니!!!
대단합니다ㅎㅎ

brbr222222

명성산업이요

hyh9683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 획기적이네요.
빨리 상용화되었음 좋겠습니다.
여성발명왕EXPO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수 있도록 널리 알리겠습니다.

bbanana01

식품/생활관
레비시스 부스가 재밌고 이게 잘 만들어져 적용 된다면서 마스크시대에 좀더 편리하고 용이하게 쓰일거같아요. ㅎ 저같은 경우는 민감성 홍조피부라 마스크를 쓰다 벗으면 얼굴이 많이 좀 심하게 붉어져 있어서 사실 음료마실때 일일이 벗기 싫은데 요긴할거 같아요. ㅎ 꼭 저처럼 피부 문제 아니더라도 코로나 감염자를 조금이라더 더 줄이기위해 좋은 발명품인거 같아요

dnlekwjddl

리디쉬의 소비자 맞춤형 음식 주문 시스템이 가장 인상 깊었어요! 1인 가구가 늘어난 요즘에 음식 낭비를 방지하여 환경을 보호할 수 있고 남은 음식을 keeping해 나중에 재사용하거나 타인에게 기부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흥미롭고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hjh2496



씨에스티!! 번쩍이는 아이디어 같아요.
보면서도 헤벌쭉~~^^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phw8860

마일리솝이 제일 인상깊었습니다

hms6741

프롬더네이처 부스로 선택하겠습니다

salt453

온라인 박람회  너무 좋아요 천천히 시간날때마다 클릭!!천약선의 '스피니치클리너' 청소하기 편할것 같아요 부스 잘 봤습니다

kjd1559

내츄럴앤펀  부스로 선택합니다. 온라인 전시관 처음 둘러보는데 신기하네요^^

salt453

식품/생활관의 천약선 부스 잘 봤습니다
구매연결도 되어있고 이벤트 있어서
친구들에게 공유했어요
스피니치클리너 청소아이템 정말 좋네요

heart

와우 이 시국에 직접 방문하지는 못 하지만 .. 직접 보는 것처럼 너무나 실감나는 부스네요!! 저는 카이로스 아이디어 그룹 부스 좋았습니다~~!!

grace2140

화선(주) 제품이 편리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네요. 3차원 가상현실 온라인 전시관에 참여해서 정말 새로운 경험했네요

tmiblue

(주)인테그로 매직토이 맘에 드네요???? 무엇이든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아들에게 선물해주면 좋겠어요 ???? 일단, 찜!

to002

새롭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것을 만드는 회사들의 노고에 칭찬드리며 직접 해볼 수 있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관람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각 회사들의 제품이 더 많이 알려지고 더 많이 사용되어지면 좋겠습니다.
"토비누리"회사의 흙이 전환되는 것이
흥미로왔습니다.

thgus0302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자입니다!
코시국에 앞서 비대면으로 온라인 전시관에 참여 할수있게 해준 한국여성발명협회와 특허청에게 감사드립니다.
[가장 마음에 든 부스는 건강/잡화관에 카이로스 아이디어 그룹]
이유: 저는 직장인이라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허리 안좋은데 좋은 취지의 제품을 인거 같아 너무너무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모두의 부스들이 흥했으면 좋겠어요:)

wacura

미가교역 무침주사기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2021 여성발명왕EXPO를 통해서 좋은 제품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응원합니다^^

kekwin

디지털/산업관
엑스토의 워크워치 살리
아이디어 좋았어요.

kse1854

에버룩백 잘 보았습니다. 좀  아쉬운점이 있다면 코로나 시대에 대한 대안적이고 창의적인 발명품이 아쉽습니다.

hkp810

명진  부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khj3612

식품/생활관
애플하트관람부스가 좋았어요

4인가족 바쁜 아침 시리얼로 대체하는데
애플그린티 애플시나몬 그래놀라
맛이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요

pirateshark

스마트클레버
신개념 마우스네요

xoddl5225

'주식회사 티키퍼'의 음료의 탄산의 유출을 방지하는 기능을 가진 마개가 인상깊었습니다.
맥주나 콜라를 마시고 남은 것을 다시 냉장고에 넣어 두면 항상 탄산이 다 빠져서 버리곤 했는데 이 마개만 있으면 이제 버릴 일이 없겠네요.

stockb

[식품/생활관] ㈜오가닉위드
[건강/잡화관] (주)디어마인
[디지털/산업관] 주식회사 나루

*이 세 기업들이 인상 깊었어요. 그 중에서 주식회사 나루라는 기업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지역도 가까운 곳이라서 시간을 내어서 방문해볼 생각이에요. 유에프오(UFO) 형상의 보트를 가지고 펜데믹시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혼자서 유유자적 즐기는 힐링 관광코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과 애정을 받을 수 있겠다는 기대감이 들어요!
 
[브이로그 아이디어] *2022년에는 여성발명품박람회 브이로그 대회를 제안합니다! 내가 여성발명품박람회를 관람하는 모습, 활용하는 모습, 관련 동영상을 시청하는 모습, 자신이 찾았거나 좋아하는 서비스, 제품, 컨텐츠, 프로그램, 나만의 활용꿀팁들을 소개하고 추천하는 모습 등 여성발명품박람회 관련 영상을 1분 이상 브이로그로 촬영하여, 본인의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참여하는 콘테스트를 열어준다면 더욱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during88

'미래생활문화연구소' 인상적이네요. 추천합니다.

vhal29

직접 관람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또한 제가 인상 깊었던 부스는 '(주)맘스'에요
야채를 품은 쌀이라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사실 아이들 야채를 먹여야하는데 잘게 다지는것도 일이잖아요
근데 그런 고민을 해결해주신듯 해서 너무 좋아요^^

wlswn3345

건강/잡화 부스에 끌리숑 3D 베개가 인상깊어요 ! 평소 거북목이라 베개에 관심을 많이 갖는 편인데 세계유일이라니 넘 신기해요!!

nmlpo03

이번 엑스포는 코로나문제로 인해 직접 엑스포에 방문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하여 온라인으로 부스를 관람 할 수 있게 한 부분이 좋았습니다.
엑스포에 정말 훌륭한 발명품들과 부스들이 있었지만, 제 기억에 가장 잘 남는 부스는 바로 '주식회사 씨앤제이글로벌'부스 입니다.
요새 환경문제가 국제사회의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여러가지 기업들이 친환경적인 아이템과 아이디어를 앞세워 자신들이 진정한 친환경 기업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대기업 중소기업 할 것 없이 '그린워싱'을 하는 사례도 많아져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저는 소비자의 입장으로서, 또 환경을 공부하는 학생의 입장으로서 씨앤제이글로벌의 제품과 발명품을 보고 큰 인상을 받았습니다.

tooth788

<미가교역> 부스 추천합니다  병원가면
주사 맞는게 곤욕스러웠는데
"무바늘 ,무통증" 정말 획기적이네요  빨리 대중화 되길 바랍니다~

bbowner

디지털산업관에 정원산업의 압륜 어셈블리 잘봤습니다.
이것도 여성분의 발명작인가봅니다..
보통 이런 제품들의 개발은 대게 남자들이 대부분인데
제 인식의 변화가 요번 계기로 또 바뀌게 되네요 ㅎㅎ

pink2987

식품관에 (꽃피는솜사탕)
취향저격입니닷♡♡

shinms7

바늘없는 주사기를 개발한 '미가교역'이 인상깊어요!!

minayaa

'(주)나루' 부스에  UFO 보트 좋아요~

mahler1

직접 가보지 않고도 가상 공간에서 엑스포를 관람할 수 있어 신기하고도 유익했습니다. 발명품을 둘러볼 수 있는 시스템이 실제 공간처럼 느껴지면서도 제품에 대해 체계적으로 알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디지털/산업관’의 ‘주식회사 에코로이드’가 인상깊었습니다. 음식물쓰레기 처리 방식이 환경에 도움이 되면서 동시에 일상에 큰 편리함을 주기까지 하는지라 얼른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엑스포 홈페이지에 자주 들려 관람할 예정입니다. 발명가분들과 엑스포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jsp1990

도듬 부스가 인상적입니다. 반려동물 수제간식 제조업체 '도듬(DODEUM)' 좋아요!

sunno2

발명품들 온라인으로 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관람 잘 했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 필요한 아이디어들도 많이 얻어가요 저는 “대한터링협회” 부스를 인상깊게 봤어요 :)  좋은 관람 감사합니다

zerda3636

련 컴퍼니, 교육용 미니 가야금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저희 엄마가 단원에서 가야금을 연주했던 경험이 있으셔서
줄곧 가야금을 연주하는 모습을 봐았는데요  가야금은
크코 무거워서 이동하기에 불편한 악기인데 크기를 축소해서
편의성을 신경써주신게 느껴져서 눈길이 갑니다
국악이라고 하면 지루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국악의 현대화를 통해
많은분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주신다면 우리의 아름다운 전통을 계승하고 
보존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zzunia

발명에 대해 어렵게 생각했는데, 단순하면서도 필요성을 잘 캐치한 제품들이 정말 멋지네요.
매직토이 토비누리 미가교역 바닐라몬드의 제품이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매직토이 튜브형 장난감은 아이들 창의력증진에 좋을것같습니다.
소소하게 화초 키우기시작했는데 토비누리 키트 너무 좋을것같아요.
미가교역 바늘없는 주사는 반려동물키우는 주인들이 직접해줘도 될것같아 좋네요.
애들데리고 외출중 커피랑 베이커리류 테이크아웃 종종하는데 차로 이동중에도 차에 바로 차려?주고 아이들 먹이기 정말 편할것같아요!

vudghk109

한지의 아름다움이 조명과 만나 운치있는 인테리어 가 만들어 지네요~  혜림한지공방 응원합니다!!

snfldnfl

'하우트렌트' 부스의 마이크가 노래방에 많이 보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tdudn

'미가교역' 부스. 바늘 없는 주사기가 눈길을 가장 끌었습니다.

jinyoung8332

혜림한지공방 부스 좋아요!

strawberry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주사시스템! 보자마자 어서 상용화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팍! 들었습니다. 분사식 주사방식이 있는 줄도 몰랐고, 그러한 방법으로 인체에 투여가 되다니! 정말 신기하고 어서 빨리 마주하고 싶은 발명품이었습니다.

kakao_8250081c

발명품들을 보는 내내  대단하신 분들이 정말로 많았는데 그중에 저는 건강/잡화관에 "미가교역"을 인상 깊게 봤습니다
저 개인도 주사를 무서워하고 맞기도 싫었는데 이 제품은 무통부터 시작해서 셀프까지 가능하고 정말 아이디어가 참신한거 같습니다
한국여성발명협회을 알게 되어 좋은 관람도 하고 내년에 저도 도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jqmal

온라인으로도 알차게 찾아봤어요. 저는"인테그로"제품이 인상깊었어요. 판매한다면 아이들을 위해 구입하고싶습니다.

39forever

대단한것같아요 발명이 누구나 할수있는데  설마 내가 할수있을까 의문에 멋진작품보니 저도 할수있을것만같네요
또한  전시기획자로 현장에서 하는걸 보다 온라인으로
실제와 비슷하네요 너무 멋있어요 전시회 열리면 비싼 부스비용이랑 인테리어 비용만만치않는데  업체, 발명자로서는 딱인것같아요
옷걸이 수납바구니 간단하면서도 실용적이고 비싼비용이 소요되지않아 정말좋아요
또한 스위밍플랜트 다양하게 활용될수있을것같아  너무 기대되요

ahb0418

더마미러 의 3차원 피부 스캔기 너무 신기해요
피부관 등에 도입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여성발명완 온라인 엑스포 참 알차네요!
감사합니다!

alzlsl11

​으뜸안전, 행복한 농장을 만드는 (주)리본에이전시 좋았습니다
바늘 없이도 접종이 가능한 ATOM GUN 획기적인 발명품이네요

prestorm

'하우트렌드' 요즘 정말 꼭 필요한 제품이네요
마이크 충전과 살균을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요즘처럼 위생과 방역이 중요한 시기 많은 소상공인분들에게 큰 힘이 되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abellia935

'에코로이드' 가  가장 인상 깊었어요
요즘 집에서 음식물쓰래기 배출로 신경 쓰였는데 ㅎㅎㅎ

kimmj0118

랩미인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들도 마음에 들어요^^

onekue

미가교역 인상 깊었어요

mk2081

온라인 박람회 재미있었습니다! 꽃피는 솜사탕이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adele

신기하고 알차게 부스가 마련이 되어 있네요.
씨에스티 부스가 신선햤어요
다른 곳도 좋지만 아이디어가 기발난 것 갘네요.
온라인 엑스포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신기술이었습니다.

fower82

내추럴앤펀 좋아요~
세안따로 샤워따로 했는데 한번에 할수있고 유자가 들어있어서 피부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fower82

1

semachi09

'레비시스' 회사의  발명품이 인상깊었습니다. 코로나시대에 마스크를 쓰고 음료수를 위생적으로 먹을수 있다는게 기발했습니다.
다만  동영상홍보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관람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reon20

자세나 허리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인상 깊었습니다.
바른 자세를 위한 무중력 무빙 쿠션이라니 관심이 가네요.

Dlatl

"미가교역" 업체 주사기가 인상깊네요!

yangbubu

'아이숲' 부스 잘 봤습니다. 응원합니다.

da9505

식품/생활관의 "김선"부스 좋았습니다
안그래도 친환경문제로 말이 많은데 딱좋아요
기존텀블러는 부피때문에 부담될때가 많은데 포켓텀블러로 접어서 들고다니면 간편하고 좋을거같아요!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jisu0924

야채품은쌀 너무아이디어좋네요
아이에게 꼭 해먹이고싶네요

shark

건강잡화관 자주방아풀 추출물 너무기대됩니다 아토피가읶는 울딸에게 너무 기대되고 희망이되는 제품이네요 .구매는할수있는건가요?여성발명품 너무좋은 제품들이많네요 .주위분들에게 많이많이 홍보하겠습니다

shark

식품생활관 오가닉위드 요미젤리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영양성분이 뛰어나서 아이에게 먹여보고싶은데 체험분신청은 안되나요?^^

skypgm

'꽃피는솜사탕' 예전에 무료로 토끼모양 곰모양 솜사탕을 나눠주는걸 봤는데 기업이였네요! 인상 깊어서 추천합니다ㅎㅎ

simon1025

코로나19로 직접 부스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메타버스를 활용해 충분히 그만큼의 전시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식회사 에코로이드] 좋았습니다. 정말 음식물 쓰레기는 매일 말썽이에요ㅠ

dlawldnjs924

(주) 인테그로의 부스가 인상이 깊었습니다! 아이들 창의력 높이는데 아주 좋은 발명품이 될것같아요! :)

chals17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무침주사기가 신기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내는게 인상깊었습니다.

ebiii

㈜명당 토지거래가 오픈되는 플랫폼이라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번창하길 바랍니다!

smfthfrlf7

'시아로' 좋았습니다.
누구나 도전할 수는 있지만 아이디어가 발명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편리함과 이용성이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pyosuk90

미가교역 미가메디컬이 신기했어요 바늘없는 주사라니 대단합니다

redhappy71

<탑 아이디어> 기업의 따먹는 포도그릇 완전 히트할 것 같아요.. 해외에도 많이 소개되어 수출도 많이 했으면 합니다

lalieta

'시노디아' 응원하고 싶네요.
이제는 어엿한 우리 가족 구성원으로 거듭나고 있는 반려 동물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함께 만들어 주고 계시네요!

abcde1049

에코로이드, 몇몇 업체처럼 중간필터?쪽만 없애 바로버리게 만드는거아니면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에 좋을듯

kimsin555

'마스파크' 부스 좋았습니다. 응원할게요!

neonghye

재밌게 너무 잘구경했어요. 아이디어 상품들이 정말 많네요. 창의력이 뿜뿜해서 놀라웠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이 마음에 들어왔어요. 사무실에서 저같은 키작이들은 허리가 아파서 의자에 쿠션을 대는데 그것조차 맞는 사이즈를 구하기 힘들거든요. 기회가 되면 구매해서 꼭 써보고 싶어요 ♡ 응원합니다.

hwangham

레비시스 '벗지 않고 음료수를 마실 수 밌는 코로나예방 마스크' 너무 좋았어요. 바깥 산책하면서 음료수는 마시고 싶은데, 마스크 벗기에는 조금 신경쓰이고! 이런 거 원했어요!! 아주 칭찬해!

ccvt9328

디지털/산업관에 '하우트렌드' 기업이 좋았습니다

har2001

◑따먹는 포도그릇 따오리◑
평소에는 조각작품처럼 식탁 위에 두고
포도를 먹을 때는 따오리에 걸어서 포도 따먹고 껍질은 아래에 두고 편리한 것 같아요. 모양이 세련되고 이뻐서 추천합니다!

har2001

쉬즈원>> 밴드온 손목받침대
손목피로, 통증을 감소하는데 효과적이라 제게 특히나 필요한 것 같아요~ 초경량이고 탄력있는 고무밴드라 손목도 편안하게 해주고!!! 키보드, 마우스를 많이쓰는 제가 관심있게 본 상품입니다. 가지고 싶어요!!

chantsun

관람 잘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식품/생활관에서 비누바처럼 생긴 흙이 인상적이었어요. 저처럼 식물똥손인 사람에게 아주 유용할것 같아요

hj8828

“시아로” 부스가 기억에 남네요. 여성탈모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탈모 샴푸를 쓰고 있는데, 시아로 라는 이름 유래에서도 느껴지는 안전하고 소중한 느낌의 제품이어서 꼭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yyybbb

빛나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무장한 기업이 많에요~ 그가운데 마스크를 벗지 않고 음료수를 먹을수 있는 마스크를 개발한 '레비시스' 가 인상에 깊게 남네요~!^^

pankis1260

온라인 관람부스가 생각보다 멋지고 몰입이 잘 되는군요 ^^ 오프라인으로 방문하지 않더라도 관람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도 들고, 더 편리한 방식인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건강/잡화관]에서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의 '카이로스 (움직이는) 무빙쿠션'이 인상깊었습니다. 코로나로 재택근무가 매우 많아졌는데, 집에서 근무할 때에는 책상/의자 등이 사무용이 아니라서 근무를 마치고 나면 허리가 뻐근한게 무리가 살짝 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습니다. 카이로스 무빙쿠션이 있으면 재택근무를 할 때도 허리에 부담을 덜 주면서 근무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hold95

탑필라테스의 밸런스포스쳐 너무 좋았습니다
코로나 장기화가 되면서 공동시설 운동제한때문에 집에서 홈트한지 어느덧 1년째가 다 되어가네요ㅠㅠ 밸런스포스쳐 제품 있으면 집에서 영상으로도 따라하기쉬울것같아서 너무 좋은 제품인것같습니다

jamjar99

관람 잘했어요 디지털/산업관에 '미가교역'이 좋았어요
바늘없는 주사기 인상깊었어요 바늘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이나 피부가 약한곳도 큰상처없이 약물주입이 가능하다니 대단합니다

ojingo79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인테그로 회사의 창의력 높이는 블럭이 눈에 들어오네요~^^

ccl1120

음식물을 위생적으로 처리하고 부피도 줄일 수 있는 '주식회사 에코로이드'의 절단건조방식의 배수구 일체형 음식물쓰레기 처리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daram89

웨이브 컴퍼니 : 웨이브웨어가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내부의 점착 실리콘으로 근육테이핑을 그대로 구현!!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는 것이 좋네요. 세계 각국에도 수출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자랑스럽네요

daram89

씨에스티
마니아니 숄토크로스백 저도 가지고 싶네요.
우리네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한국적이고 예뻐요~ 수술많이 달린 참을 함께 달아서 가방 메고 다녀도 더 좋을 것 같네요.
가방의 독특한 구조가 눈에 띕니다.

msbangms

식품/생활관의 '포이에마' 부스에서 버티칼 블라인드의 기능을 겸비한 커튼 잘 보았습니다. 저희 부모님에게 꼭 선물해 주고 싶네요 ㅎㅎ

hyejin1023

기업 '탑 필라테스'요!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 집합금지가 이어지고, 건강이 중요시되다보니까 홈트가 유행인데 그 홈트의 트렌드를 잘 캐치했ㄷ다는 느낌이 듭니다!

cashback21

반짝반짝 아이디어가 많은 발명품들 흥미있게 잘봤어요
디어마인 안경 선글라스 탈부착안경이 관심이 가고 흥미있게 봤어요

dus4590

식품/생활관에 [(주)인테그로] 부스 관심있게 잘 보았습니다.

pikyoung

소형개수장치
스몰씽크

설치도 편리하고 저희집 배수구쪽 물이 잘 안내려가는데 요건 정말 편하고 좋을거 같아요!

ssagazit

시락푸드 주식회사 인상깊게 보고 살짝 놀라기도했네요. 어쩜 그리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들이 많으신지 존경스럽고 여성 발명품 관계자분들 모두 대단하십니다. 응원드리고 싶어요.

nakedtree

무침주사기 아이디어 참 좋네요 :)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ansldu

에코로이드. 실제 보고싶어요. 세심한 발명!
더 다양한 공간으로 어서 확잔해주세요

creed09

'탑 아이디어' 심플하고 위대해요!

qwqwaaa

상상초월했어요.눈동공이 확 커지면서 마음이 콩닥콩닥 ~^^ 즐거운 여행을한것같아요.제 지인분들께 공유했어요.^^최고예요!!

1357jy

씨에스티 기업부스 인상깊어요♡♡

endlessr98

미가교 부스등 좋은 기업 정보 잘 관람 했네요.즐거운 정보 감사 합니다

agiyesu

저는 다온+ 가 인상깊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기업같습니다!!

ms930321

식품/생활관의 '씨에스티' 부스 정말 인상적입니다.
요즘 환경오염의 심각성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지만 국민 한 사람마다 더욱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면에서 씨에스티 회사의 마니아니 숄토크로스백(Maniani ShoulToCross Bag)은 간단하면서도 혁신적이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디자인과 기능성도 우수해 보입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foxstar8806

린제이앤코 주식회사
코로나 때문에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는데
답답하고
안경을 쓰는 사람으로서 겨울에 습기차는게 너무 불편해요 ㅠㅠ
린제이앤코 주식회사의 마스크 습도 안차고 숨쉬기도 편하다면
너무 너무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rainstorm62

'지오앤디오' 부스의 방수타올앞치마가 인상적이네요.
많은 주부님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syha7456

(주) 리디쉬 \ 음식을 주문할때 먹고 싶은 만큼, 기부, 포인트 제도! 신기하고 환경을 생각해서 생각하시게 됐다는 그 맘이 너무 공감이 되는게 시켜먹고 남을때가 많아서 처리를 어떻게 하나 고민도 많이 하고 버리게 되면 아깝다고 생각많이 했는데
리디쉬에서 발명한 것 처럼 하게 되면 음식물 쓰레기도 많이 줄이고 시켜먹을때도 편할 것 같고 너무 좋은 생각하신 것 같아요! 짱입니당 응원해요!!

chihisen

시노디아 캣타워 너무 탐나네요! 고양이랑 둘이서 사는 여자인데, 쉽게 조립도 가능하고 나중에 이사갈 때 분리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아서 좋아보여요~!

suju1106

정말 실제처럼 잘 만들었네요!!
저는 "레비시스" 가 요즘 시국에 딱 잘맞는 발명품 같아요 ㅎㅎ
위드코로나로 이제는 코로나와 함께하는 일상생활을 준비해야하는데 레비시스가 마스크를 내리지않고도 음료를 마실 수 있으니 좋은거같아요!!
응원할게요~

jerusha1

디지털/산업관에서 '주식회사 에코로이드' 부스 잘 관람했습니다. 보기 편하고 이해도 잘되네요.

dufaotlrvna

필터테크의 소형개수장치 스몰씽크가 인상 깊었습니다. 생활의 작은 부분까지도 생각해서 삶의 질이 올라가는 것 같아요.

hjh0281

련컴퍼니 의 교육용미니가야금 좋아요!! 부담이 줄어서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길것같아요

jl1016

'벌문'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편리하고 유용해보입니다.

sol441

직접 가서 체험해보고 구매하지 못해 아쉽습니다ㅠㅡㅠ 사고싶은 거 한가득이네요. 저는 커피를 자주 마셔서 "레비시스"가 기억에 남습니다 :) 마스크 벗지 않고도 마실 수 있어 좋네요!

althdovmf

(주)솔안개코리아
관심있는 분야라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jij611

미가교역의 컴포트인이 인상 깊었습니다. 바늘 공포증을 가진 사람이나 1형 당뇨 같은 주기적으로 주사를 맞아야 하는 사람한테 좋을거라 생각 합니다. 특히 주기적으로 주사를 맞아야 하는 사람한테 좋을 거라 생각 되는데, 본인 몸에 주사를 스스로 놔야 하는 데 아무래도 간호사 같은 의료진이 주사를 놓아줄 때보다는 무섭고 주저 할텐데 그 점을 개선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cho512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 부스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이유~  건강/잡화관에서 보니 밴드 밀착력이 허리를 받쳐서 몸의 움직임에 따라 항상 허리와 골반에 사용할수 있다는 것과 3D영상을 보니  사람이 기대어 사용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제품의 밴드장력을 통해 허리와 목을 동시에 세운다는것. 특히 거북목이나 목디스크 예방에 탁월한 기능이 있다는 것이 너무 멋진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허리에 한 상태에서 앞뒤좌우 스트레칭이 가능하다니..와우..사진에 보니 가로와 세로로 자기가 원하는 방법으로 부착해서도 사용가능하고 무엇보다..너무 푹신하게 만들어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인것 같습니다. 저는 거북목으로 너무 아파 늘 고생했는데 허리를 받쳐 목이 세워지는 영상을 보고 넘 좋아습니다^^  아파보지 않은 사람들은 그 고통 모릅니다..ㅋ 목과 허리통증..ㅠㅠ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  꼭 구입해서 한번 해보고싶어요.^^  !

tndms00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있어 놀랐네요.
그 중에서 저는 카이로스 아이디어 그룹의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갈 수로 건강 걱정에 자세는 바로해야하는데 체력은 떨어져 자세는 점점 흐트러지고...딱 저에게 필요했던 제품이었습니다.

parkdosa

'휴대용 차광가리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정말 유용하게 쓰일듯 해요. 굿~!!!

dubulu

'카이로스 무방쿠션'
허리가 아픈 저로서는 너무 사용해 보고 싶은 발명품이네요.
정말 굿 아이디어입니다!!^^

prm3333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흥미롭네요. 생각하고 창조하는 여성들 최고네요. '필터테크'의 제품이 인상깊어요!

bobin303413

련컴퍼니 부스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교육용 미니 가야금의 편리함은 앞으로 가야금에 대한 관심을 더욱 키워나가고
국악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을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생각하기에 련컴퍼니의 미니 가야금이 인상깊었습니다.

gksquf41

'시노디아' 부스의 발코니 캣타워가 가장 인상깊었어요~  (❁´◡`❁)
역시 고양이집사인건 속일수가없네요 참신한 발명품으로 저희집에도 하나 놓고싶어요!
2021 여성발명왕EXPO 이러저런 부스들을 보며 저도 열심히 해야겠구나 느꼈습니다 멋진도전을 응원합니다

audrbs654

디지털/산업관의 '주식회사 맑은공기클린에어' 부스가 참 좋았습니다
비염이 있어 항상 공기질에 관심이 많은데 발명품으로 좋은 미세방충망이 나와있는것을 보니 꼭 이용해보고싶네요
2021 여성발명왕EXPO를 온라인 엑스포로 즐길수있어 좋았습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알맞은 엑스포라서 더더욱 좋네요 편히 볼수있어서 그런지 더 와닿네요

wir99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 흥미롭습니다

ppomi1999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전시관 잘보았어요. 설명도 자세하고 제품의 사용법과 실제사용기도 생생해서 좋았어요. 무빙쿠션 제게 필요했던 제품이라 동료들이랑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제품입니다. 사무직 회사원들중에  자세교정쿠션이랑 허리밴드 구매한사람들 많지만 실제실제 일할때는 도움이안되서 안쓰는사람많았는데 이제품은 밴드형식이라 이동가능한 쿠션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youtak77

'솔레마망' 부스 좋아요.
생활의 편리함을 누리는 발명품들이 많아요.
앞으로도 좋은 발명품과의 알찬 만남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umasuka

고양이 키우고 있어서 '시노디아' 부스 좋았어요

leekok52

탈모가 고민이라 건강잡화관의 'siaro' 흥미있게 봤어요

ugs2577

엑스포 잘 봤습니다 특히 명당의 토지관련 사업과 생활발명품 부스의 식물 버섯 재배기가 인상 깊네요

sam0617

목디스크, 거북목으로 고생중인데 '진성산업' 의 기능성 똑베개 사용해보고 싶네요

whgkals77

생활발명관의 조명 플랜테리어 식물재배 화분이 인상깊네요 ㅎㅎㅎ 저도 가지고 싶네요

selina0809

'벌문' 부스 좋았습니다. 월경컵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매우 실용적인 발명품이네요!

bluesy22

식품/생활관의 련컴퍼니의 교육용 미니 가야금이 좋았읍니다. '팅고'는 가야금의1/3크기로 휴대성이좋고 아이들이 쉽게연주,조율이 가능해서 좋네요

zzsesd

건강/잡화관에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자세가안좋고 허리가 안좋아서 이런제품에 관심이 많은데 자세교정의자들은 불편한점이 많아서
강약조절,밀어주는기능,딱딱한재질,밴드장력을 통한 밀착력,바른자세와 스트레칭이 되도록 설계등 차별점을 둔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이 인상깊었네요~

cocktail23

저는 '레비시스' 부스가 인상 깊었어요~
카페 가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솔직히 그때그때 마스크 쓰기도 귀찮고 다른 사람들처럼 계속 벗고 있자니 불안하고 했거든요~
비단 코로나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많을 때도 사용할 수 있어서 저같이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2rousi25

발명품 체험쇼관의 여우소가 인상 깊었습니다. 발목양말과 발가락양말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제품으로 한번 신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좋은 제품들을 온라인으로 관람하는게 못내 아쉽네요.  내년엔 코로나가 종식되어 이런 좋은 제품들을 직접 내눈으로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sunha1230

직접 가서 관람하는 것처럼 생생한 체험이 가능해서 너무 신기하고 좋았습니다~^^여성들이 발명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게 너무 뜻깊고, 의미있는 체험이었습니다! 다양한 발명품 체험하면서 타이칸 무선충전기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요즘 노래방 가고 싶어도 코로나 때문에 걱정되고 가기가 꺼려지는데 이 충전기로 탈취, 살균도 가능하니 너무 실용적이고 이러한 시기에 매우 필요하고 실용적인 발명품인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발명한 기업명 '하우트렌드'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ssangji

'늘품삭스' 제품의 아이디어가 활용도가 높은 거 같네요

poiu07

식품/생활관 (주)맘스 야채품은 쌀이 인상깊어요~

lexi123

미가교역의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바늘 공포증이나 혈관에 이상이 있는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게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성 발명품 온라인 액스포 화이팅입니다^^

ipchun

실제로 EXPO에 온것같은 동선에 잘보았어요.미가교역의 바늘 없는 주사기 특히 인상적으로 보았어요~바늘 무서워하는 울아들 꼭 필요할거 같아요 여성발명인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khy0425

초등학교 교사 시절 학교발명반과 학급발명반 운영한 경험이 있습니다. 생활발명품 도경진대회에서 은상, 동상을 받아 전국대회는 참가하지 못했지만 아이들과 재미있게 활동을 한 지난날의 교사 생활을 회상하면 각종 체험관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특허청 교사 연수도 참여했습니다.
출품된 발명품 하나하나 모두 소중하고 대한민국의 자산입니다. 모든 참여작들은 그들 나름대로 발명 우수성과  상품성이 뛰어납니다. 많이 보고 배워갑니다. 내 생활에 많은 도움 주게될 상품을 보게 되어 매우 희망적입니다. 출품에 참여해 주신 여성발명가님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를 드립니다. 대회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진출하시는 계기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큰 바램을 가져 봅니다.
온라인으로 체험하면서 만난
식품/생활관 - 성심온도담 .Seong sim On do dam,
건강/잡화관 - 우쭈쭈, WOOCHUCHU,
디지털/산업관 - (주)리본에이전시, REBORN AGENCY Inc.,
생활발명관 - 2020 수상작 휴대용 점자 프린터, ‘점점더’,
발명품 체험쇼 -2021 여성발명왕EXPO_미가교역 무통무침 바늘없는 주사기,
해외관 - China, Assembled Ecological Retaining Wall
강렬한 공감을 합니다.  더 많이 추천해 드리지 못한 점은 너그러이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여성 발명품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특허발명품대회에서 입상하여 대한민국의 희망을 만들어 가시길 기원합니다.

gmhj2021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부스~ 무중력 무빙쿠션! 인상 깊었네요~

dltndus0825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가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두 주사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듯합니다 
미가교역에서  주사바늘없는  무침추사라면  주사바늘에 대한  공포와  두려움이 조금은  사리지지 않을까요?

kejo1217

다양한 발명 제품 잘 봤습니다.
그 중에 카이로스 무중력 쿠션
인상 깊고 실생활에 도움 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koreadokdo112

저는 디지털/산업관의 ‘씨앤제이글로벌’ 회사의 부스가 인상이 깊었습니다

인상이 깊었던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바로 어제 가족들과 배달을 시켜먹으며 가족끼리도 크게 우려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 우려한 부분은 중국음식을 시켜먹었는데 하나도 빠짐없이 플라스틱 일회용 그릇에 담겨져 있었다는 것입니다
뜨거운 음식이 플라스틱 일회용에 담겨 환경호르몬으로 인한 가족들의 건강걱정과 더불어 지구의 환경이 이대로 괜찮을까 싶었습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에 배달을 시켜먹는 가구들이 늘어나 소비자들은 저와 같은 걱정을 할 것 같았습니다
그렇다고 소비자의 걱정들로 인해 자영업자들에게 부담이 되는 그릇을 사용하라고 하거나 배달을 금지한다는건 말이 안된다고도 생각도 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자영업자와 환경을 모두 생각할 수 있는 방안이 나올까 했는 도중에 ‘씨앤제이글로벌’에서 생산하는 제품인 ‘친환경 테이크아웃 포장 시스템’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회사의 이 사업제품을 감명깊게 생각을 한건 자영업자의 부담이 낮다는 것과 환경을 생각해 100% 재활용이 된다는 점 그리고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도 무해성이 입증된다는 점 이 모든 것들이 제가 생각했던 고민들을 한 기업에서 노력해서 진행하고 있구나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목표를 추구하는 회사들이 많은 연구를 통해 지구와 사람이 아프지 않게 하는 제품들이 생겨났으면 하는 저의 작은 바람을 마지막으로 글을 마칩니다
모든 여성들 항상 응원합니다

ojys1217

디지털/산업관
"주식회사 에코로이드" 좋아요.
음식물쓰레기 냄새없이 건조되어 친환경적으로 기여하는 기업정신 너무 좋아요.

dada

관람부스전시가 멋져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그중에서 꽃피는 솜사탕이 제일 좋았어요.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주고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맛있고 예쁜 솜사탕을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하고 힐링이 되네요

ss9183

㈜오가닉위드  흑마늘 특허추출물로 어린이 면역증진용 으로 만든 구미젤리
아기들 영양 젤리로 좋네요

junha7205

이렇게 전시하는 게 인상깊네요 (주)라디쉬 좋았습니다!

ljhfbi

머스타드시드 부스가 무척 인상깊었어요!
애완동물이나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한번쯤 고민하게되는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주문제작방식으로 맞춤 설계가 가능하니 사이즈도 걱정없고
투명 아크릴이라 인테리어를 해치지도 않고 보기에도 깔끔하니 너무 좋네요!
청결과 안전 두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어 안성맞춤이네요^^
둘러보니 정말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과 일상에서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많네요!
2021 여성발명왕엑스포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앞으로도 좋은 소식과 다양하고 유익한 제품들 기대 많이하겠습니다!
더욱더 널리 알려져서 많은 분들과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저도 주변에 소문 많이 낼게요!
대박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boknam51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주사기가 인상깊네요

won1680

발명품  보다가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저는 식품 생활관에  더티제로라는  먼지 흡착제거기가
 마음에 들어요 판매한다면 구매하고 싶어요

tom2002w

디지털 산업관의 <미가교역> 무침주사기가 인상적입니다 대단한 발명품이에요

park6177

관람부스 잘되어 있네요 필터테크가 가장 인상적이였습니다. 우리생활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네요

dmsthf86

레비시스의 코로나예방 마스크 좋네요!!
방역에도움이 클것같아요~~

dnrwind

여러 다양한 아이디어가 재미있고 유용해 보입니다.
저도 '미가교역' 무침주사기가 좋았습니다. 파급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보다는 덜하지만, 같은 맥락으로  (주)리본에이전시의 동물용 무침주사기(아톰건)도 추천대상입니다.

seohyen3047

COVID-19로 인해 이렇게 다양한 발명품들을 온라인으로 밖에 감상하지 못하여 아쉽습니다. 저는 “미래생활문화연구소”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mayutan

라키움 좋아요! 도서관에 자주 가는데, 소독 따로 대출반납 따로 하기 귀찮아서 소독 못하고 올 때가 많거든요.
그런데 반납할 때 자동으로 소독이 되는 시스템이라면, 대출도 마음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서관 인력이 부족하다고 들었는데, 바쁘게 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하고요.
코로나19 상황에서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참 반길 만한 제품입니다!

otto960013

디지털~산업의 미가교역 인상깊었어요~^^아이디어 좋아요

seonmi8512

"주식회사 에코로이드"의 음식물 처리기 가호 제품 인상적입니다!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은데 에코로이드의 음식물 처리기를 통해 하수구 배관 막힘 없이 청결하게 주방을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중에 나오면 구매 의사 있습니다! ㅎㅎ

sdtongul03

미가교역(무침주사기) 부스가 좋았습니다. 예방접종이 일상이되어가는 현실에 가장 기대되는    제품이랍니다.

skdud8127

노마드 노트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관람부스가 다양하게있어서 참좋네요

slowcity21

건강/잡화관의 [쉬즈원 부스] 주의깊게 봤서요.
특히 밴드온 손목받침대는 기존 손목받침대와 달리 손목과 일체감이 있어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구매해야 겠더라구요.
이곳저것 많이 둘러보고 느낀 점은 여성발명품이라 그런지 실생활의 세세한 불편함을 놓치지 않고 캐치해서 해결하고자 한 제품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앞으로도 훌륭한 여성 발명품들이 많이 나올수 있도록 제도적으로도 든든한 뒷받침이 많이 이루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kym1296

건강/잡화관의  "필라테스채움" 제품 소개가 인상 깊었습니다.
심플한 제품 같지만 디자인적인 요소도 훌륭할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심플한 외관형상 이상의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라 눈여겨 보았습니다.
현재는 마사지볼, 땅콩볼, 릴렉스볼로 제품 라인이 얕은 편으로 보이지만 잠재력은 그 어떤 기업보다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제품과 기업을 알게 되었습니다.

songsongee

혜림한지공방 부스가 좋았어요
한지의 우아한 매력을 볼수 있어서  마음이 즐거워 져요  ^^

gmsinangel

'미가교역' 바늘없는 주사기 대단하네요. 역시 그랑프리 수상작 답네요.

how8635

식품생활관의 '더티제로' 부스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청결해질 것 같아서 보는 제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온라인이지만 입체적으로 구성을 잘 해놓아서 더 현실감 있는 전시였습니다!!

csg4860

관람부스 모두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디지털 산업관내 “필터테크” 의 가치관과 비전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여성 과학발전의 현주소와 미래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kitti903

'심바는 크리스마스' 부스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집에 반려견을 키우면서 반려견 용품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었어요.
저희 반려견은 짜먹는 형태의 간식을 좋아하는데 비닐 파우치에 들어있는 간식을 먹이면 자꾸 비닐을 깨물고 그릇에 짜주자니 설거지가 귀찮고 그랬는데,
심바는 크리스마스에서 만든 스푼패키지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인 것 같아요!
구매도 해보고 싶었는데 아직 구매는 못하는 모양이더라구요 ㅠㅠ 아쉬워요..
구매가 가능하게 되면 꼭 구매해 보려구요!

green605

식품생활관에 련컴퍼니 미니가야금에 반했습니다.
유치원부터 초등학생까지 대표적인 국악기인 가야금 교육에 일조할 것 같습니다.
유치원 등에서도 간혹 '장구'까지는 한반 인원수 만큼 구비해서 수업하는 유치원을 보았습니다.  가야금도 이정도라면 충분히 구비할 수 있는 사이즈네요. 유치원에서 접해보는 가야금에 대한 경험은 향후 국악에 대한 이미지나 음악교육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초등 교육과정에서도 국악기라고 다루는 것이 단소 하나라는 사실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련컴퍼니의 미니 가야금이 우리나라 국악 교육에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미니가야금'을 응원합니다...!!

youu

잘 관람했어요 미가교역 부스 관심있게보았습니다 바늘없는 주사기라니! 정말 인상깊었어요

dprhaksldk

식품/생활관의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인상적이에요 남녀노소 가려움증을 느끼는 피부에 자연성분이 도움이 될거라 기대해봅니다

toyoya2002kr

식품생활관 <맘스>인상깊었습니다. 야채품은 쌀 더욱 건강하고 해외 반응도 뜨거울거같아서 응원합니다.
 실제로 구경하는것처럼 실감나는 체험이어서시간가는줄모르고 재미있게 구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qoo0906

다 둘러보았습니다 훌륭한 발명제품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미가교역' 무침주사기 (바늘없는주사기) 흥미롭게 관람했어요.
주사에 대한 공포가 심한데 무통으로 맞을수있다니 굉장히 놀라운거 같아요.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음가는 제품들 많이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mismin76

'미래생활문화연구소' 근육이완베드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저렴하게 근육을 이완에 효과를 낼 수 있어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ni9427416

'무르펜' 부스 좋았습니다~
수중 운동이 효과가 좋다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나 쉽게 접하기 어려운데다 무릎 연골은 평생을 닳면서 쓰는 것과 마찬가지라 관리하며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무르펜으로 수중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네요~
홍보 영상을 비롯해 아이디어 취지까지 간결하게 전달해주어서 잘 봤어요 ^^

hottapup

(주)경동이앤에스 흥미롭게 봤습니다

starja

유익한 정보들  감사히 잘봐습니다 아이 키우며 직장 다니는 엄마들 아이들의 먹거리 정말 고민이 많지요 특히 아이가 어릴때 이유식 신경 많이 쓰이는데  '맘스' 정말 편하고 좋을것 같네요 꼭 이용해보고 싶네요

ddr

저는건강잡화관부스가제일인상깊었습니다
요줌코로나때문에많이힘들었는돼이럴때일수록건강잡화관부스에서건강도챙기고몸에좋은음식도만나고너무너무좋았습니다

sm48672

'벨아벨' 부스 좋아요! 실제로 방문한듯 다양한 정보와 깔끔한 정보 관람이 편하고 좋아요!!

mismin76

정원산업의 압륜 어셈블리를 유심히 봤습니다.

EXPO9988

카이로스 무중력 코너가 멋져요. 다양한 발명품들 좋아요~~~^^

kang5515

안경 + 선글라스 클립 + 보호쉴드 + 아로마 패치로 하나의 안경으로
다양한 기능과 함께 편리한 보관과 비용이 절감되는 아로마 쉴드 안경
(주)디어마인 제품이 인상적이었어요

agripa96

식품.생활관 <레비시스> 인상깊었어요!
코로나시대에 마스크를 벗지않고 음료를 마실수 있는 아이디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woohoo

관람 잘 하였습니다. "감동 안경" 부스가 인상 깊네요.

lhs1026

안녕하세요. 
탑필라테스의 밸런스포스쳐 사용해 보고 싶네요~
회사에서 컴퓨터 작업으로 뭉친 어깨와 등근육 운동에 유용할 것 같아요~ ^^

eoskanck123

식품/생활관 -"시노디아"가 가장 인상깊게 본 기업입니다.
캣타워를 창문 창틀 또는 발코니 샷시 틀에 고정하는 방식이고 옵션 추가가 자유로워서 참 좋은거 같아요.
공간이 부족한 집에도 쉽게 캣타워를 설치 할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설치가 쉬워서 남녀노소 설치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서 마음에 듭니다.

jhr990

"시노디아" 부스 너무 좋았습니다~
간편하게 캣타워를 창문에 설치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좋았어요~!!

wooya2011

올해도 여러가지 우수한 발명품이 많이 출품되었네요.
그중에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와 시락푸드의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는 용기가 기억에 남습니다.
이런 멋진 제품을 발명하는 여성발명가가 계시니 대한민국 상품이 세계로 나가겠지요~^^
계속적인 여성발명왕 EXPO의 무궁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ej790000

하우트렌기업 음식물 처리기 좋네요 친환경을 이용해 환경에도 좋고 괜찬을꺼 같아서 좋네요^^♡♡ 여러가지 잘봤어요

hightimes

'(주)더티제로' 인상 깊었습니다. 쓰레기를 줄일 수 있도록 친환경으로 만든 점이 좋네요!

templer6

건강잡화관의 서송아님의 꽃담장이 인상깊네요

ywoochul

이제는 추억에서 또 하나의 발명으로 이어지네요. 
저는3개의 관을 다 둘러 봤지만 제일 눈에 들어오는게  '꽃피는 솜사탕' 이었어요.  애들과 항상 나들이를 가면 막둥이가 찾는게 꼭 있었으니 바로 '솜사탕' 이에요. 그런데 다른때는
잘 만 보이던 솜사탕이 왜 그날 만 꼭 없는지...또 있다 손 치더라도 왜 이렇게 사람이 많아서 사주기가 그리 힘이 들던지요. 그리고 또 하나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그 맛있는 솜사탕이 '꽃피는 솜사탕'처럼 막둥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라면...그 나들이는 성공했다고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정말이지 옛날에는 귀하디 귀한 솜사탕을 이제는 아무때나 막둥이도 하나, 저도 하나 들고 입가에 설탕 묻는지도 모르고 맛있게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관람 정말 재미지게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prettyapple

수예랑
제품이 너무 좋아보여요
착한 성분이라 믿음이 가네요
우연히 선물 받은 아이들 바디 워시가 수예랑 제품이던데 여기서 만나게 되다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좋은 제품 많이 홍보되어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yjiminlove

우리 아빠에게 너무나 필요한 거 같아요. 정슬기'실리콘 싱크대 물막이' ! 대박~~~~~
아빠는 우리 집 요리사는.... 아니구요.  엄마 요리를 정리 해주는 역할이에요. 그 중 설거지를 할 때 마다 엄마에게 잔소리를 들어요.
엄마:  몇 개 하지도 않았으면서 옷이 다 젖고 꼭 티를 내요..쯧쯧쯧
아빠: 아니..이게 설거지만 하면 옷이 젖는 다니까...
이런 대화를 하면서 꼭 아빠는 엄마에게 잔소리를 듣고, 삐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아빠를 보면 항상 설거지 하면서 싱크대 물이 튀어 배나온 부분만 젖어 있었어요.
아빠는 잘 하려고 하는데, 옷이 안젓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 항상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 '실리콘 싱크대 물막이'를 보면서 이제 아빠에게 딱 필요한 발명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발명품을 아빠에게 알려드려 엄마에게 잔소리 들을일 없게 해드리고 싶어요.
아빠 사랑해요. ^^*

yhuiseong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누구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하지 못해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다툼이 많이 생겨 힘들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어요. 저는 그 뉴스를 보고나서 이해를 할 수 가 없었어요. 가족과 함께 있는데 왜 다툼이 생기고 불행할까...? 저는 가족고 함께 있는 시간이 너무나 소중하고 행복하거든요.
 그런데 저는 엄마, 아빠와 함께 시간을 가져본게 손으로 꼽을 정도에요. 부모님이 바쁘시니 늦게 들어오시고, 제가 혼자 집에 있는게 미안하다며, 그리고 함께 저녁밥을 먹을 수 없으니 저는 이 학원, 저 학원 다니면서 저녁 시간을 보내니 학교에 있는 선생님보다 더 적게 보는거 같아요.
 그러면서 '건강/잡화관-(주)대한터링협회'의 터링게임을 봤는데 이걸 부모님과 함께 너무 하고 싶은거에요.
지금 서로에게 소홀해질대로 소홀해져보린 우리 가족에게 게임하면서 웃고, 서로 얼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기에 딱 좋은거 같아서...
관람하면서 활동 사진을 보니...학교에서도 하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하고, 몸이 불편하신 분들도 재미있게 하시는 사진을 보면서 너무 행복해 하는 모습에서 우리 가족도 이렇게 행복한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실제로 같이 가족이 하면 너무 재미있고 행복해질거 같아요.

jym433

이렇게 온라인으로 엑스포도 볼 수 있고 너무 좋네요!! (주)웨이브 컴퍼니가 좋았습니다 ! 요새 운동에 관심이많은데, 아주 좋은 발명품으로 접목시킨데 좋네요!!

wywhwg42

언제 부터인지 모르지만, 언제 한번 큰 딸 하교 시간에 맞춰 데리러 갔는데 멀리서 걸어오는 큰 딸을 보니 너무 반갑기도 했지만 어딘가 불편해 보이는게 보였어요.
 음...잔뜩 앞으로 움츠려서 걷는 다고 해야할까요. 책가방은 친구들 사이에서 혹시나 유행에 뒤쳐질까바 큰 맘 먹고 비싼걸 사줬는데 그게 딸에게는 맞지 않았나 보더라구요.
 가방은 무겁고 제 구실을 제대로 하지 못하니 그걸 메고 다니는 딸은 자연스레 자세가 안좋은 채로 학교와 집을 그렇게 다녔던거 같아요. 그걸 생각하니 한창 키크고 성장해야 할때에
책가방을 멋만 생각해서 사준 제가 딸에게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그래서 "건강-잡화관-김은재-Well-bing Backpack"이 바로 한눈에 들어왔어요. 제일 맘에 든 부분은 바로 상부 어깨 스트랩이 어깨 뼈에 걸치므로 사용자의 어깨가 펴지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된다는 부분이 제 마음을 사로 잡았어요. 그리고 어깨에 집중되었던 하중이 등으로 분산되어 가벼워 진다는 부분도 너무 좋더라구요.
 이거면 우리 딸 자세도 좋아지고 학교와 집을 다닐때 편안하게 다닐 수 있을거 같아 관람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k86k86

‘마일리솝’부스의 제품을 보면서 비누의 물러짐 문제를 해결하고 생분해적인 특징으로 환경문제를 고민하는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neofunky00

“참미소” - 발효야채
미래식품산업의 선두가 될듯!!

kakao_9e7a096c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인사깊었어요

kkkkak

맘스에 눈이 가네요 아이 어렸을때 있었으면 참 편했겠어요

hirrr97

집에서 편하게 이리 대단한 작품들을 볼 수 있다니 코로나가 참 많은 것들을 바꿔놨네요~
 ‘식품/생활관’의 ‘NO 필터 비말 차단 마스크’ 기억에 많이 남네요^^ 연예인분들 차고 나오실 때 입이 보이니까 소통이 더 잘 되는 것 같아서 부러웠는데, 땀도 안차고 청각 장애인분들께는 꼭 필요하겠어요!
 여성 발명가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2021 여성발명왕 엑스포 파이팅^^

feeldj80

'자재스타'부스의 보온보냉 페인트와 항바이러스 페인트가 인상깊네요.

lswgood7

감을 좋아해서 즐겨먹는데 피부에 좋은 효력을 추출해내는 솔안개코리아 인상깊었습니다.

hpyo321

저는 식품/생활관의 레비시스 부스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가장 쉽고 직관적인 발명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시기 적절하게 빛을 보는 발명품이라는 생각도 들고요. 밖에서 음료 먹을 때 마스크를 벗고 먹어야해서 불편하기도하고 비말감염도 걱정됐는데 열리는 구멍 크기가 작아서 감염위험도 어느정도는 낮아질 것 같네요. 해당 마스크는 kf마스크가 아니던데 kf마스크에도 발명품 달아주시면 구매해서 사용해 볼 용의있습니다! 점점 개선시켜서 음료 뿐 아니라 음식 먹을때도 사용가능한 형태로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lsbin07

수예랑 / 어머나..제가 이번에 구입한 천연샴푸 기업을 여기에서 만나게 되었네요^^ 여성발명왕 엑스포에서 다시 만나게된 부스인만큼 더 많이 알려지고 사랑받길 응원 할께요.

dudckd7991

디지털/산업관에서 미가교역 부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n2pug8

운동에 관심이 많아서 인지 .무르펜 . 기업이  눈에 띄네요! 코로나시대에 전시장에 자유롭게 갈수없는데 이렇게 편하게 관람할수있어 좋네요

gslove9850

보자마자 조카가 생각나는 '꽃피는 솜사탕'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kakao_9ab0093e

여러 발명품이 많았지만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의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이 좋았습니다 일할때 사서 사용해보고 싶어요

able

궁금했던 발명품들 한번에 온라인으로 볼수있어 좋았어요 특히 < 탑 필라테스 > 기업의 밸러스포스쳐는 허리와 목통증으로 폼롤러 사용하고있는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고 실제로 구입하고 싶은제품이었어요

cairess

(주)인테그로 의 매직토이가 인상깊었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이런것부터 눈이가네요 잘보았습니다

kakao_85240835

미가교역의 comport in 제품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주사바늘이 없는 주사기...진짜 대단한 생각인거같습니다.역시나  발명왕expo에서 대상까지!! 주사바늘에 대한  거부감/공포를 없애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아이들에겐!!

manu23

미소식당 - 연잎밥
연잎밥을 밀키트 형태로 만들어서 집에서도 영양 많고
건강한 연잎밥을 쉽게 만들어서 먹을수 있어 추천해요

skylark7707

저는 디지털/산업관의 씨앤제이글로벌 기업이 마음에 드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것이 앞으로 더 발전할 것 같아요^^

lover615

요즘은 바이러스로 인한 병이 많아져서인지 전 디지컬 산업관의 케어피플 케어봇이 관심이 가지네요.
기존의 인체유해한 UVC파장(254nm)을 이용한 일반적인 자외선 살균기와 다르게, 의학적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인체무해가 검증된 인체무해한 UVC파장(207-222nm)을 활용한 살균로봇이라니 우리집을 깨끗하게 소독하는데 너무 좋을거 같아요.
바닥까지 살균해주면서 인체에는 무해하니 안심이 되네요

simds9

식품생활관 참미소
쌀눈이 건강에 좋다고는 하지만 쌀눈을 먹기가 힘든데 쌀눈만을 모아 제품을 만들었다니 먹어보고 싶네요

k1980kim

'안뚫고 내가하지 브리킷'이 좋네요.
나중에 이사하면 꼭 구입해야겠어요

gren13

㈜깨끗한고양이 좋았어요. 올바른 재활용을 유도하는데 좋은 아이디어에요!

nomaka111

디지털/산업관에 -꽃피는솜사탕- 회사 부스를 인상 깊게 봤습니다.
어릴적 놀이공원에 가면 먹던 솜사탕이 이제는 엄청나게 발전했더군요.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 수도 있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해져서 조금 놀랐어요.

rocking

(주)오가닉위드 부스가 좋았어요! 농산물과 관련된 6차산업과 관계가 깊어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 식품이 많았어요~

oh3284

카이로스 무빙쿠션이 저에게 필요한 제품이라서 인상깊게 봤습니다!

jyudam

'레비시스'에서 만든 마스크가 인상깊었습니다 위드코로나시대에 음료를 마스크 쓰고 먹을 수있다는것은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kaytlin1004

식품/생활관: 김경숙 대표님의 미 부스가 가장 인상깊었네요! 세계최초 무너지지않는 특허모래조각으로 만든 샌드 조형 작품들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무너지지 않아서 다양하고 창조적인 작품들이 많이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건강/잡화관: 서송아 대표님의 서송아 부스를 꼽고 싶습니다! 전지구적으로 기후 온난화, 플라스틱 쓰레기 발생 등 환경보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페자재를 활용해 조형벽첼르 구성한다는 아이디어가 친환경적이고 시대요구에 부응한다고 생각합니다!
디지털/산업관: 이지은 대표님의 미가교역 부스 선택합니다! 강한 스프링압력으로 미세구멍을 통해 초고속으로 약액을 분사해서 바늘로 인한 상처걱정이 없고 혹시모를 감염우려로부터 더욱 안전하게 주사액을 주입할 수 있는 발명품이라고 생각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총평) 식품/생활관이 참여기업이 가장 많아서 둘러보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네요! 홍보동영상까지 꼼꼼히 보려면 반나절이상이 소요되어야 할 정도입니다. 참여부스가 많은 경우에는 1관 2관이런식으로 섹터를 더 세분화했으면 좋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 시대라 그런지 마스크 관련 발명제품이 많은 것도 인상적인 포인트였습니다! 2021여성발명왕 엑스포에 참여하신 기업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여성발명왕 엑스포를 통해 많은 여성 발명왕들이 탄생하길 기원하며 여성발명왕 엑스포를 힘차게 응원합니다!

jeultra

휴대용 점자프린터 너무 좋았어요!

upche07

지난 시상식 이벤트를 통해 여성발명왕 expo에 관심이 생겨 온라인 엑스포도 열심히 살펴보았습니다. 발명을 해본 적은 없지만 특허청에서 일하고 싶은 학생이라서 흥미롭게 봤어요. 개인적으로 '여성' 발명왕이라고 해서 여성으로서, 엄마로서 생활 속의 불편함이나 필요성을 느끼고 발명한 제품들이 있지 않을까 예상하며 둘러보았는데, 물론 그런 제품들도 있지만 특정 성별과 관계 없이 생활, 세상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발명한 모습을 보고 큰 감동을 받고 편협한 사고를 반성하게 되었어요.

여러 전시관을 둘러보았지만,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부스는 디지털/산업관의 '(주)씨앤제이글로벌'입니다. 이들의 발명품은 친환경 테이크아웃 포장시스템이었는데,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배달이 급증하고, 쓰레기 처리가 어려운 상황인지라 요즘에 가장 필요한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저 역시 배달, 포장 음식을 사 먹을 때마다 많이 나오는 포장 쓰레기로 인해 불편한 마음이었는데, 씨앤제이글로벌의 친환경 처리가 되는 포장시스템이라면 판매하는 입장에서도, 구매하는 입장에서도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발명품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종이 리드(뚜껑)를 고안했다는 점이에요. 몇몇 카페에서도 종이 빨대를 사용하고는 있지만, 종이 리드를 본 적은 없어요. 대개 플라스틱 뚜껑으로 되어 있는데, 뚜껑을 종이로 대체함으로써 많은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음료를 넘치게 채우지는 않으니, 뚜껑 부분은 종이에 오래 닿아 녹을 염려도 없을 것 같아요.

다만 걱정되는 점은, 뜨거운 음료를 담았을 경우에 종이 리드가 얼마나 견고한지가 걱정되네요. 누수 우려는 없다고 했지만, 불가피한 상황으로 뜨거운 음료가 오래 쏠려있어서 뚜껑이 파손되는 경우 화상으로 이어질 위험이 있어 종이 리드가 플라스틱만큼 견고해야 뜨거운 음료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사진 상으로는 빨대를 꽂은 부분(십자 가공)에 약간의 공간이 생기는데, 그 부분으로 음료가 새지는 않는지, 만약 샌다면 이를 보완할 수는 없는지 궁금하네요. 포장 뿐 아니라 배달에도 적용되면 좋을 것 같아요.

발명품의 취지가 너무 좋아서 많이 활용되었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음료 컵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 같은데, 추후 더 큰 모양의 포장 용기로도 출시되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쫄면과 같은 차가운 음식의 경우 보통 플라스틱 용기에 비닐 뚜껑으로 포장되는데, 비닐을 종이로 대체하는 등으로 확장하여 적용시키면 환경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한, 종이에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환경 오염으로 인해 고통 받는 해양 생물 일러스트 등) 디자인을 적용하여 종이 리드의 취지를 알린 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최근 쓰레기로 인해 고통 받는 동물들에 대한 다큐를 많이 접해 안타까운 마음이었는데, 이런 뜻 깊은 발명품으로 동물도, 사람도 안전한 환경에서 공존하는 세상이 지속되길 바랍니다. 응원하겠습니다!

luckybiz7

식품/생활관 관람관이 참여기업이 가장 많네요!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웠지만 주부라 그런지 지오앤디오(대표자 박현진)의 방수타올 앞치마가 맘에 드네요! 간단한 아이디어인데도 불구하고 실생활에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설겆이 하다보면 자주 물이 튀고 손에 젖기 쉬운데 앞치마에 타올이 잇어 손쉽게 탈착이 가능하니 편리할 것 같네요! 그런데 솔레마망 부스의 홍보동영상과 제품소개가 매치되지 않는 것 같아 알려드리고 싶네요!  제품소개는 빨래바구니 통째로 세탁하는 바망인데 홍보동영상은 논슬립 에어매트로 나와 있어요.
건강/ 잡화관을 관람하다보니 김현아한복의 한디건(한복가디건)이 가장 눈에 띄네요! 한복은 아름답지만 실제로 착용하기에 까다롭고 불편한점이 있는데 한디건은 착용상 불편함은 전혀없고 양장의 편리함과 한복의 멋스러움을 동시아 다 잡은 혁신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고객취향에 따라서 자수 금은박프린트 등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느껴집니다.
디지털/산업관에서는 (주)명당의 토지거래솔루션 토지다에 가장 관심이 가네요!  토지는 매수자를 찾기 어려워서 처분이 어려운 큰 단점이 있는데 부동산 직거래 오픈마켓 플랫폼 토지다를 통해 개인간 토지직거래가 더욱 활성화될 잠재력과 가능성이 보이네요.
2021여성발명왕 엑스포의 온라인 개최를 축하하며 응원합니다!  이번 여성발명왕 엑스포를 통해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많은 제품을 관람하게 되어 매우 유익했네요! 여성발명왕 엑스포가 수많은 여성 사업가의 커다란 성공을 이끄는 촉매제가 되길 기대합니다!

psm1976

발명품 잘 보았습니다. 이렇게 보는 방법도 있네요.
전 건강에 관심이 많아 '탑 필라테스' 부스를 주의깊게 봤어요.. *^^*

tjd6516

미가교역 응원합니다
미가교역의 바늘없는 주사기(무침주사기)가 제일 기억에 남고 제일 인상적인 부스로 기억됩니다. 우리 아이들도 저도 주사바늘 공포증이 있는데 노즐표면의 작은구멍과 강한 스프링압력으로 고통없이 주사를 맞을수 있다니 너무 신기해요~^^ 아이디어 톡톡 넘치는 발명품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pinkylov7

식품/생활관--> (주) 인테그로 : 매직토이(일자형 플렉시블관을 갖는 학습용 교구 : 단순한 자재로 여러가지 다영한 형태를 가진 구조물을 만들 수 있어 창의력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건강/잡화관--> 내츄럴앤펀 : 유자휩 : 국산 거제도산 무농약 유자5개가 들어간 유자휩 구매하고 싶네요!!
디지털/산업관-->  케어피플 : 케어봇 : 살균 및 바닥청소가 가능한 자율주행로봇으로 한결 깨끗하고 청정한 환경을 누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whitebear051

‘씨에스티’ 가 기억에 남아요^^
숄더 크로스백이 디자인도 감각적인데 한장으로 보자기처럼 만들어져 불필요한 섬유의 낭비를 줄일 수 있어 자원을 아낀다는 의미가 들어 인상 깊었어요!

kbangel

씨에스티  부스 가장 인상적이네요!

ozi0122

건강/잡화관의 '마일리솝'이 기억에 남네요. 확실히 시대가 시대이다보니 친환경, 위생 등 섬세하게 신경쓴 제품들이 많네요~
재밌게 관람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엑스포 개최 바랍니다. ^^

dakino

'임수현' NO 필터 비말 차단마스크 너무 좋은 상품인 것 같아요

dlsrks04

건강/잡화관 ♥︎우쭈쭈♥︎ 엄마턱받이가 인상 깊었어요!
실제로 아기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써 하루에도 몇번씩 옷을 갈아입는데 엄마 턱받이를 사용하면 세탁할 일이 줄어들 것 같네요. 여성발명왕 엑스포를 통해 참신한 제품을 많이 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ekvmsp724

디어마인의 올인원 안경이 인상깊네요.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

uubeen2

어느 관보다 디지털 산업관이 가장 흥미로운 제품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새롬바이오텍'에 가장 관심이 갑니다.
근래 뷰티 도구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미세전류가 화장품의 효용 성분을 피부로 흡수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은 별로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시중에 판매가 된다면 집에서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kcksthd12

실제로  가서 관람하는 것 처럼 잘 구현해놓으셔서 인상깊게 관람하였습니다!
저는 특히 건강/잡화관의 '에버룩백' 기업의 아기띠가방이 인상 깊습니다.
종종 조카와 놀러다니는 입장으로서 생활용품의 개선이 많이 필요하다고 느꼈는데 디자인, 실용성 면에서 우수하다고 생각됩니다!

kite5004

너무 재미있고 신기하고 다양한 발명품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그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건 "임정서"의 공기 세정기 입니다!
낭비되는 물들을 다른곳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생각인것같아요
무엇보다 요즘엔 공기 청정기가 없는 집을 찾아보기가 힘든데
화장실에 주요한 기능을 두어서 소음도 적고 외관도 헤치지 않는다는것도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네요!
정말 다중이용시설에 두면 너무너무 좋을것같아요~!
부디 잘 실현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ㅎ

minduk76

보고싶어요

ssooccuu

㈜오가닉위드 부스가 좋았어요 ^^

imsomeone

미가교역  무침주사기 인상적이네요.  부모의 마음으로 발명된듯

skrduqdl

시락푸드주식회사 부스 좋아요

hialeah

'씨에스티'부스 좋았습니다

nm5106

발명품 관람 재밌었습니다!! 저는 미소식당이 제일 인상 깊었습니다!

oneread

'련컴퍼니'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okamdo13

식품/생활관 (주)참둘레길이 인상 깊었습니다

dlgodhr

덕분에 잘 관람했구요. 전시관이 실제처럼 느껴지게 꾸며져 있어 놀랐습니다. 사이버박람회도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차분하고  꼼꼼하게 관람하기 어려운데 온라인에서는 다시 보고싶으면 마음껏 다시 볼 수 있고  장점도 많은 것 같아요. 여성들의 관점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의 제품들이 참 많이 개발되어있음을 보고 놀라면서 관람했어요.
저는 우쭈쭈의 "엄마 턱받이"가 눈에 띄더라구요. 아기 엄마라면 모두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아이템으로 실용성과 판매 접근성도  뛰어나 보여 개발하신 분께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필요는 발명의 어머니란 말을 실감합니다.

baldroid

블록가든 부스가 인상깊네요.
블록과 식물의 결합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도 되고
저를 미세먼지로부터 지켜 줄 든든한 친구가 되기도 하네요
직접 만들고 직접 꾸미는 재미는 덤이겠죠?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어디에도 어울리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k712119

디지털/산업관 내 에코로이드 음식물 처리기 제품이 인상적이네요. 매번 음식물 버리기 넘 번거로워 음식물처리기 관심 많았는데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받은 친환경 제품이니 더욱 신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artskylim

'씨앤제이글로벌'의 친환경 테이크아웃 포장시스템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tply

미가교역. 바늘없는 주사기 대박

ahnu

우쭈쭈. 엄마와 아기를 생각하는 따뜻한 기업

siass37

신박한 아이디어가 많고 다 잘 만들어서 눈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건강,잡화관에 있는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기억에 남습니다! 평소에 민감하고 약한 피부때문에 가려움증을 겪으면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자주방아풀 추출물을 이용한 제품을 사용해봐야겠어요..!

firstbest2

첨단 기술로 뛰어난 경쟁력을 가진 제품들과
귀여움 하나만으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아이디어 넘치는 수많은 기업의 부스 가운데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지병으로 병원에 자주 가는데 각종 검사를 하느라 손등과 팔뚝에 멍이 많이 있습니다.
무침주사기는 일반 바늘 주사기보다 고통이 덜하다는 장점이 가장 강력한 경쟁력이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의 고통도 고통이지만 내 가족, 내 아이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면 어떠한 대가를 지불하더라도 꼭 사용하게 될 제품같습니다.

baechoo7

포이에마의 '버티칼 블라인드의 기능을 겸비한 커튼'에 관심이 생기네요

exfeel25

온라인엑스포 멋지네요
신선하고 새로웠어요
제품과 정보를 한눈에 볼수있는건 편하네요
디지털산업관이 좋았어요
발명부분 폰쿠션이 기억에 남네요

k5s1h14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이 품목별로 전시되어 보기도 좋고 제품 설명도 잘 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건강/잡화관에서 카이로스 무중력 무빙쿠션 부스를 관람했는데 저희 딸에게 딱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공부하느라 허리가 안좋은데 제품이 안성맞춤이네요~~~ 그리고 무르펜 부스를 관람했는데 제주도에서 귤 농사를 짓는 부모님께 선물해드리고 싶네요~~~ 다리와 무릎이 안좋은데 제품이 딱이네요~~~ 너무 좋은 제품이 많아서 온라인으로 관람하는데 제품 설명,회사소개등 너무 잘 되있어서 감동을 많이 받았습니다~~~  2021 여성 발명왕 EXPO 온라인 전시관의 성공적인 관람과 해외에도 많이 수출되어 우리나라 제품이 대박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im16bong

'씨에스티'부스 좋았습니다

purple

저는 '안동양반발선비발' 이 기억에 남습니다. 퇴근하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nej712

저는 '미가교역' 바늘없는 주사기요ㅎㅎㅎ
세상에 주사 무서워하는 사람들한텐 정말 좋은 희소식이에요

excellent93

식품/생활관의 레비시스 제품 잘 봤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밖에서 음료를 마시는것이 눈치가 보였는데, 편안하게 마실 수 있을거 같아 너무 좋네요!

ldg1292

디지털/산업관 '(주)은혜림테크' 부스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kangid

'마스파크' 부스 좋았습니다~

kangid

'레비시스' 부스 인상 깊었습니다~

oh9683cs

무르펜 액티브밴드 X-2(엑스투)
무릎을 보호하고 탈부착도 간편해서 유용한 제품이네요^^
많은 사랑받길 응원할게요!

abidinglove

와! 인터넷으로도 이렇게 실감나게 관람 할 수 있다니 대박이에요!
직접 간건 아니지만 관람하기엔 충분했어요 멋져요!
저는 아무래도 아이들을 키워서 식품/생활관쪽에 관심이 많어요
특히 요미큐-(흑마늘 특허추출물, 유산균,아연, 비타민의 어린이 면역증진용 구미젤리) 부스가 기억에 남네요!
아이들 영양제에 흑마늘 들어가는건 처음봐서 참 궁금한제품이에요^^

nonillion

코시국이라 온라인으로 여성발명품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 엑스포를 통해 여성발명품의 판로개척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많은 여성 기업들이 활성화되었으면 합니다.

전 건강/잡화관 부스에 전시된 월드홈닥터 회사의 제품이 인상 깊었는데, 어싱매트는 2등급 의료기기로 등록되었다고 하니 부모님께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parkhg1006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발명 제품들이 많고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좋네요
여성발명왕 EXPO 많은 분들의 사랑 받으세요

missgov

디지털/산업관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바늘 없는 주사기)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hyoung96

전체적으로 세심한 기획에 의해 새로운 상품을 만든 부분에 대하여 놀랍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장인듯 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넘기기 쉬운 아이디어들을 상품으로 잘 구성하고 친근감있게 다가오는 상품들을 보면서 상품중에 대박날듯한 상품도 있을듯 합니다.
저는 살펴보면서 디지털/산업관 (주식회사 나루)상품을 강추합니다. 보통 강이나 호수에서 일반적인 배를 탄다고 하는데 본제품은 낭만도 느낄수 있고
디자인과 실용성이 좋아 많은 인기를 얻을 듯 합니다.

fine4004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서 반려펫 장례용품 천사의별이 가장 인상 깊었어요.
반려견이 별이되는 마지막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salgujoa

식품/생활관의 미소원이 인상깊었습니다

tangogumi

식품/생활관 "임수현" NO 필터 비말 차단 마스크,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wkans1664

주식회사 에코로이드 아이디어좋네요

yjs8032

실제로 못보는 게 아쉴울 정도로 멋진 발명품들이 많네요 온라인 엑스포 잘 봤습니다!
'필터테크'-소형개수장치 스몰 씽크 가 기억에 남네요
카페 일을 했어서 그런지 더 공감이 되네요ㅠㅜ 빠르고 간편하게 설거지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소형 개수장치라는 점에서 교체와 설치 모두 간편하게 집에서도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식품관, 건강 잡화관 그리고 디지털관에 아이디어가 좋은 상품들이 정말 많은데 실생활에서도 자주 볼 수 있도록 상용화됐으면 좋겠네요

zzobariwife

요즘 코로나시국에 박람회 참석도 못하는데... 이렇게 온라인으로 참신한 발명품 구경하게 되어서 재미있고... 특히 "벌문" 벨브형 생리컵과 "싸에스티"가방이 제일 사고 싶네요~^^

phjphj

건강잡화관의 카이로스-무빙쿠션이 인상적이였어요!
오래 앉아서 작업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딱일거같아요

crystal8210

부스가 멋지네요 식품 생괄관에 마스파크 인상깊었습니다
마스크가 얼굴이 다 보여서 화장도 할 수 있고 좋네요

jinwoosay

련 컴퍼니, 교육용 미니 가야금 인상깊었어요 가야금이 크기가 커서 교육하는 사람 교육받는사람 모두 휴대할 수가 없거나 불편한데 이런 발명을 하시다니 대단한것 같아요
역시 발명은 주변의 사소한 불편함에서 온다!!

ehldhh

해바 부스 좋아요
혼자서도 손쉽게 등을 밀 수 있는 때밀이 봉은 꼭 갖고 싶네요 ^^

photoc3

'무르펜' 도움이 많이 될것 같네요

msh2663

천연감미료로 만든 건강한 그래놀라 '애플하트' 부스 좋았습니다.
간편함과 건강, 맛 모두를 잡은 제품이 인상깊었어요!

seaif0

최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엑스포를 여럿 참관했는데 새로운 포맷에 친근한 제품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아이를 키우다보니 "인테그로" 장난감이 인상 깊네요. ^^ 좋은 제품 및 발명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subdue22

씨에스티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뜻깊었습니다!

murti

마치 직접 가서 관람하는듯한 체험으로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코로나시대로 인해 각종 먹거리 배달 산업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상황에서 1인가구의 경우 최소 배달 조건때문에 음식물이 남는 경우가 많는데

그런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자 1인가구 맞춤 음식물 주문 서비스로 음식물 정량을 포인트로 대체한다거나 기부를 하는 시스템을 선보인

'리디쉬' 부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lhe7609

흥미롭게 잘 관람했습니다 디지털산업관의 라키움 인상적이네요.

skyj0

디지털/산업관에 있는 "엑스토"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보면서 "발명"과 친구가 된 느낌이네요~~

yountoh

백지수, 신지수씨의 우산 드라이어가 아주 유용한 발명품인 것 같습니다. 향후 활용도가 클것 같습니다.

lcs21cs

건강/잡화관  - <우쭈주 회사> 의  [ 엄마 턱받이 ] 가 제일 아이디어가 뛰어나 보이네요!!
이런 아이디어는 빠른 출시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 시켜야 될거같아요 ^^
엑스포를 통해 다양하고 참신한 제품을 많이 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doctoryang

우와~ 그동안 시간날때마다 홈피 들어와서 구경했었는데, 댓글은 처음 달아봐요^^

식품관에서 [맘스]의 야채품은 쌀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아이들 이유식할때 채소사서 다지고 쌀 불리고 할때마다 너무 힘들었는데,
이거 하나면 엄마들의 수고로움을 엄청 덜어줄 거 같아요.
유기농쌀과 몸에 좋은 채소가 가득해서 이유식은 물론이고 유아들이나 식사를 하기 어려운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영양식이 될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저는 이 제품 사고싶어요 ㅎㅎ

디지털산업관에서는 [꽃피는 솜사탕]이 인상깊었어요.
저희 아이들이 6살 4살이라 솜사탕을 무~~지 좋아해요.
다행인지 저희는 지하철역앞에서 솜사탕을 파시는 분이 계셔서
자주 사먹곤하는데 앞에 왕복 6차선 도로가 있어서 매연도 많고 먼지도 많고
많이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대안으로 생각한게 제과점에서 파는 컵 솜사탕을 사줬었는데
그건 또 솜사탕같지가 않은지 잘 안먹더라구요.
그런데 꽃피는 솜사탕은 부스도 너무 청결한데다가
캐릭터 솜사탕이 너무너무 예쁘네요,
완전 아이들에게 취향저격일 거 같아요^^
지나가다 이 부스 보면 너무 반가울 거 같아요,
여성발명왕 엑스포에서 봤다고 이야기할거에요 ㅎㅎ

건강잡화관에서는 [탑필라테스]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제가 근력이 많이 약해져서 허리가 아파 병원에 갔더니
필라테스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필라테스에 관심을 가지면서 몸의 밸런스가 중요함을 알았는데
밸런스 포스쳐란 상품을 보고 이거다, 싶었습니다^^
원래 필라테스 기구가 워낙 고가라 집에 들이기 힘든데,
이거는 부피도 작고,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여성발명왕 엑스포 관람 정말 즐거웠습니다.
나중엔 저도 여기서 제가 만든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quiesi

디지털 산업관 필터테크 스몰씽크 인상적이에요. 수저나 국자 등 자잘한 설거지거리들이 은근히 하기 어렵고 짜증나거든요. 스몰씽크 하나 설치해두면 편할 것 같아요.  가게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wood0926

우쭈쭈 베이비 에 관심  많아요
조금 있으면 예쁜 조카가 탄생 예정이라  더 눈길이 가네요
저희 아이 어릴때도 우쭈쭈 베이비를 알았더라면 내아이에게 좋은 제품을  사용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네이버 스토어 찜 해두고  선물로 꼭 구매하겠습니다

wjdgksk

(케어피플) 어봇이 가장 인상 깊네요 .
요새 만큼 소독, 위생에 대하여 관심 높은때가 없었던 것 같아요.
케어피플의 어봇은 살균 소독을 해주는 로봇으로 살균 및 바닥 청소까지 가능하고
일반적인 자외선 살균이 아닌 인체에 무해한 살균이라 정말 사고 싶은 제품이에요!!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 넘치는, 고성능의 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 대단합니다.
여성발명왕 중에서 1등 주고 싶은 기업이랍니다 ^^
직접 체험해보고 싶어요~

skpark0911

가정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제품이 많고,
독창적인 기능과 모양이 좋습니다.

khy0425

식품/생활관 -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
발명품 내 생활에 매우 유익합니다. 은퇴한 저에게 건강을 주는 발명이네요. 건강식품이고, 키토제닉(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터), 간헐적단식으로 사랑을 받고 전북 고창의 사과초모식초를 사용하고 있어 신뢰가갑니다. 탄수화물과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한국인들에게 물에 바로 녹는 액상 스틱을 사용이 매우 편리하네요. 0칼로리 자연유래 감미료인 알룰로스,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더욱 좋네요. 사용하면 건강에 도움이 되고 복용이 매우 편하네요.

leb8479

발명품들이 다 획기적이고 좋았지만 생활발명관 휴대용 점자프린터를 인상깊게 봤어요~ 친구가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일해서 점자책을 접할 기회가 있었는데 스마트폰처럼 가벼운 점자프린터를 휴대하고 다니면 일생생활에서 의사소통에 많은 도움이될거 같아요^^

min456

'두리시스템' 차선분리대를 살수로 이용하는 것 정말 기발한 것 같아요.

khy0425

“ Hope goes on ! ” 9월 29일 부터 오늘까지 온라인으로 관람 체험활동 즐겼네요. 대회 성공으로 대한민국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세계로 나아가는 여성발명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고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Hope goes on ! ”

rmflsvkd

식품, 생활관 <스윗드오>  마음에 들어요. 요즘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커피숍 및 외출를 잘못하고있어요. 커피를 좋아하는 저한테 너무 힘든 시대 같아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차를 먹고싶네요.

inku805

미가교역의 무침주사기가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저희 아버지도 당뇨로 관리를 하고 계시지만 아직까진 인슐린을 맞을 정도까진 아니라 다행이라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당뇨환자분들이 인슐린 패치나 주사를 이용하고 있기때문에 무침주사기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들 같은 경우는 주사를 무서워하기 때문에 무침 주사기로 주사에 대한 공포를 줄일 수 있으니 주사 시 일어날 수 있는 돌발사고도 예방되고 주사거부에 따른 진료시간도 줄일 수 있어 효율적인 의료운영이 가능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ngng75

'미가교역' 무침주사기 (바늘없는주사기)가 인상 깊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백신 접종 이슈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실제로 적용될 있는 기술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듬뿍 받으시고 언제나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heromij

저는 육아 중이라 그런지 '우쭈쭈'가 인상깊네요.
엄마 턱받이 이거 획기적인 발명품이네요.

kjssrd

모든 부스가 다좋았습니다!!
비록 온라인 으로 관람했지만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는 듯함 느낌까지 듭니다!! 좋았던 부스 기업명을 뽑자면
식품생활관'씨에스티' 부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math339

'씨에스티' 부스 좋았어요^^

hhoho8784

아이에이치 컴퍼니 인상깊었습니다

photoc3

'김선' 텀블러 인상적이네요.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이 많은 요즘 텀블러 사용에 따른 확실한 청결을 위해 내부 교체라. 짝짝짝

oneulsaram

식품/생활관 중에서 맘스의 부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상품인 야채 품은 쌀이 매우 좋아 보여서 구입할 생각입니다.
조금 더 둘러보고 딴 여러 상품과 섞어서 가격을 맞춰 봐야지요.

purple5004

디지털/산업관에서 (주)리디쉬 기업의 소비자 맞춤형 음식 주문 시스템이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음식량 대비 칼로리를 찾아보는데, 일반 가정집에서 주문전에 음식량을 재볼수없어서 칼로리 계산도 어렵고 또 1인가구는 배달음식양도 많고 보관하기 마땅치않은데 키핑서비스까지 있다고하니 너무 유용한 것 같습니다.

sayyessayno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부스 좋아요

leyuris36

건강/잡화관 ♥︎우쭈쭈♥︎ 엄마턱받이 제품이 눈길을 끄네요 ^^
이런 뜻 깊은 발명품들이 빛을 받아서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

skw791216

미가교역이 기억에 남아요.  무침주사기에 넣는 약물 을 어떻게 채우는지  궁금했써요. 재사용 가능한건가요? 세척가능한건지 궁금했습니다. 기존주사기와 큰차이가 있는지 잘모르겠어요.(재사용..의료폐기물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세척가능한지 ..  가격차이 등등 )  궁금증이 몇가지 생각났습니다.

blazmablayd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관람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애플하트관람부스 관심있게 잘 봤습니다!

mijin1717

마일리솝 천연비누가 제일 인상깊었습니다 부스 구경 잘 했어요~

godmsrnt

가상세계가 유행인 요즘, 또 하나의 잘 만든 비대면 전시를 놀러오게 되어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
특히 여성발명왕EXPO라구요? 여성왕은 못 참지..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각 부스를 돌면서 감상했는데 각 분야별로 부스가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돌아다니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습니다.

저는 특히 디지털/산업관의 <하우트렌드> 부스가 특히 눈에 들어오네요! 전국 노래방에 배치되어있었으면 좋겠다는 것이.. 솔찍헌 노래방중독자의 심정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다른 것은 다 괜찮아도, 노래방을 갈 수 없는 게 특히 슬펐거든요.
제가 집에 노래방 기계를 들이게 되면 꼭 하우트렌드의 제품을 꼬옥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ㅅ^

수상하지 않으신 분들도, 언급이 적으신 분들도 모두모두 너무 대단하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의 도전이 다른 사람에게는 용기가 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 덕분에 오랜만에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felicitya

식품/생활관에서 (H)에이치자기계발센터 좋았어요! 별자리를 이용한 아이템이 예쁘고 의미있는 것 같아요!
현실의 작은 위안이 되는 아이템 좋았습니다!

kakao_906b088b

스마트클레버의 멋진 아이템들이 기억에 남네요

freeab

건강/잡화관 '르댕' 인상깊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다보니 자연스레 반려동물 아이템에 눈길이 가는데 민감한 아이들을 위한 자외선차단제가 가장 갖고  싶어지더라고요
미스트 타입이라 거부감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pcs3100

디지털/산업관 '(주)씨앤제이글로벌'의 친환경 테이크아웃 포장시스템이 인상깊어요~~
수성 기반 친환경 물질로 코팅이 되어 있어 폐기 후에도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재활용 공정으로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자연 생 분해성이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요즘 코시국에 더욱 배달사업이 발달하고 있는데 종이컵 뿐만 아니라 배달용기에까지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환경보호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되네요 ~~

kos52624

색다른 온라인 엑스포 잘 구경하다 갑니다. 그 중 [시락푸드주식회사]부스의 친환경 다회용 발열용기를 제일 인상깊게 봤습니다. 현재 코로나 입원병원에서 일하면서 2년 가까이 병원에서 제공하는 일회용 도시락을 먹는데 먹을 시간을 놓치면 차디차게 식어버린 음식을 먹는데요. 이런 친환경 발열용기라면 행군하는 군인이나 가벼운 캠핑 또는 코로나 시국 도시락을 먹어야하는 의료진에게는 매우 좋은 발명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나 앞으로 미래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발명품이라 생각됩니다.

cineboy

명당의 토지다 플랫폼이 좋았습니다.  항상 지금처럼 언제나 누구든지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사랑 받을 수 있는 멋진 공간이 되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모습과 가치로,  더 많은 서비스와 지원으로 열심히 달려 주세요. 파이팅.

wlstns95

식품/생활관 아이에이치(IH)컴퍼니 IH버선모양메모지가 인상적이였어요
한국적이고 아기자기한게 귀엽네요

whblue6120

이렇게 모바일로 즐겁고 편하게 관람할수있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시노디아' -직접 제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커스텀메이드 원목가구 맞춤제작공방 부스 색다르고 기억에 남아요^^ 즐거운 엑스포 감사합니다!

chjang5621

'하우트랜드' 인상깊었습니다. 마이크 충전 겸 탈취라니 노래방에 딱인 발명품이네요

mininsf

여성발명왕이라 하니 실생활에 도움되는 아이디어 제품이 많아서 좋네요.
의미있고 시대에 부합된 세션이라 무척 감사합니다! 특히 식품생활관의 씨에스티가 인상적이고 아이디어가 참신했어요^^

ryujae

생활관이 가장 돋보이네요.
아이 셋 키우면서 젖병씻는게 일이었거든요.
귀찮은건 둘째치고 위생이 우려됐는데 자동으로 씻어주는 발명품이 눈에 띄는 발명품입니다! 내년에는 체험중심의 발명엑스포가 됐음 좋겠습니다!

suk0232

(주)은혜림테크~ K-방역의 선도기업답게 인상적인 부스 좋았어요! 그 누구보다 코로나 종식을 위해 노력하는 은혜림테크에 대해 알게되어 또한 좋았네요.

yuchih

련컴퍼니'부스가 너무 이쁘고 맘에 들었어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여

kakao_825307fb

요즘 친환경이 중요한데 (주)씨앤제이글로벌 제품이
가장 관심이 가요

wjh9088

저는 '미가교역' 부스 인상 깊고 좋았습니다
여성발명왕 EXPO 항상 응원앞으로고 기대됩니다

ling1126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부스  인상 너무깊었고 좋았습니다

yummyung

식품/생활관 참미소!
다양한 건강식품이 한자리에~
아침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출근하는 저에게 있어~ 정말 딱 눈에들어오는~
제품들이 가득하더라고요 ㅎ 특히 새싹보리 분말은 아침에 한잔씩 타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 저도 함께 응원해봅니다 ^^

kakao_9b7208ec

디지털 산업관에서 (주)리디쉬
요즘 트렌드를 굉장히 잘 반영한거 같아요 :)

kakao_981708da

김선님의 포켓 텀블러가 눈에 띄네요 요즘 탄소중립활동을 하는데 텀블러를 자주 사용하는데 크기가 다양한 모양에서 작게 한다면 더 많이 편리할것같아요 그리고 식품생활관에서 인수현님의 마스크가 반영구적으로 필터없는 비말차단마스크 코로나로 마스크도 마니.나오는데 지구를 지키는 환경적인 발명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대상타신  아프지 않는 주사도 너무 감명깊었답니다.축하하며 저도 연구 많이해서 멋진 여성 발명가가 되어 기록되고싶네요

tlszkflak

저는 디지털/산업관의 (주)은혜림테크 기업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버스전용 방역기라는 기계 자체를 처음 보기도 했고, 왜 이 생각을 못했지라 생각할정도로 참신했습니다.

버스는 대중교통 특성상 쉴 시간도 많이 없고, 차고지에서 방역할 때 마다 드는 인력비용도 상당할 거라 생각했는데 아예 버스전용 방역기가 있으면 언제든지 방역을 손쉽고 편하게 수행할 수 있으므로 행정적 인력낭비도 감소한다는 측면에서 좋은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서 빨리 많은 버스에 상용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biglady125

‘아이에이치(IH)컴퍼니’의 부스가 기억에 남아요.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문양과 버선의 모양을 살린 메모지가 눈에 띄었어요. 감각적인 컬러와 전통적인 모양이 어우러져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한국의 느낌을 전하면서도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장수와 복을 담은 문양의 스마트톡도 선보여 메모지와 함께 담은 선물세트가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m22jj

'카이로스 아이디어 그룹'부스 인상 깊었습니다.
평소 자세가 좋지 않아 허리가 아픈 저에게 허리 건강을 위해 무중력 무빙 쿠션이 꼭 필요할 거 같아요.

zlemrdjgj

관람부스 멋있네요~^^

디지털/산업관에
‘미가교역’ 잘봤습니다!! 무침주사기가 인상 깊었네요^^

kaitak

식품관의 미소식당 다양한 음식들 너무 맛나보이더라구여 ㅎㅎ

pds2819

식품생활관에 있던 참둘레길 부스 제품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tori0422

식품/생활관
탑아이디어 따오리 잘봤습니다
아이들이 먹으면서 재미도 느끼고 맛도느끼고
아주 멋진 아이디어 같아요
영상잘봤습니다

byun04

'정원산업'부스 좋아요!

mins470

디지털/산업관의 "미가교역" 부스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기술이 크게 요구되지않아도 의료기기를 사용할수있다는점이 눈에 돋보일정도로 대단해서 기억에 남았어요
특히 무침주사기가 바늘을 무서워하고 날카로운것에 대해 트라우마가 있는분들에게 박수를 받을만한 훌륭한 발명품인것 같습니다.
의료기술이 낙후된 타 나라에 도입된다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을만한 기술이지않을까 생각해요

bigrich3

미가교역이 인상 깊었어요

kismihh

프롬더네이처 부스가 인상 깊었어요!

woosun411

'카이로스 아이디어그룹' 부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goodsociety

'참둘레길' 부스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어요.

oyouone

디지털 산업관.
 일단 디지털, 전자제품관련 관심이 많아서 제 뇌를 깨워줄 아이디어 제품들 많이 보았고 재밌었습니다!
 이번 발명전을 보면서 특히 반려생활문화권이 이렇게 넓어졌구나 깨달았어요. 반려동물 관련 제품이 정말 많았고 집에서 즐기거나 케어하는 홀로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시대를 대변하는 발명품들이 아닌가 생각해보게 되더라구요. 내년에는 저도 해보고 싶네요. 매년 도전해야지 하고 흘려보냈던 시간, 지금 바로 이 순간부터 준비해야겠다는 의지가 막  드는 관람이었습니다! ^^

rtd8130

끌리숑 잘봤습니다. 좋았어요 ~~

abcjoa

마스파크 부스가 가장 인상 깊었어요~
코로나19시대에 투명마스크는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목록